NH농협은행, 경희대 축제서 대학생 대상 이벤트 캠페인
금융·증권
입력 2025-05-15 09:07:04
수정 2025-05-15 09:07:04
김수윤 기자
0개
체험형 부스 운영·네이버페이 연계 이벤트로 현장 호응 이끌어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NH농협은행은 14일 경희대학교 축제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형 부스 운영과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커피차 ▲룰렛게임 부스 ▲현장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장에서 농협은행×네이버페이 QR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올원뱅크 사용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스탬프를 제공했고, 스탬프를 모두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등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진행 중인 농협은행×네이버페이 연계 이벤트는 농협은행 계좌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신규 등록한 고객이 네이버페이 캠퍼스 존 내 식당 등에서 현장 결제를 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로 오는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 조회수 500만 달성
- 'CB 공장' 전락한 제이에스링크, 매물 폭탄 주의보
- 신한투자증권-초록우산, '신탁기부 지원' 위한 업무협약
- 코스피, 3600선도 돌파…반도체株 주도
- BNK부산은행갤러리, 풍부한 시각 담은 전시 연이어 개최
- 롯데손해보험, 'CREW 국내여행 갈 땐 보험' 출시
- 신한카드, 서울시와 두 번째 '미혼남녀 교류 행사' 개최
- 삼성전자·하이닉스, 내년에도 반도체 호황 예상…목표가↑-대신
- 비트맥스 "비트코인 평가자산 1000억 돌파 임박"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2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3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4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5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6‘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7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8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 9남양주시, 한글날 맞아 ‘운허체’ 공개…시민 누구나 무료 사용
- 10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