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희대 축제서 대학생 대상 이벤트 캠페인
금융·증권
입력 2025-05-15 09:07:04
수정 2025-05-15 09:07:04
김수윤 기자
0개
체험형 부스 운영·네이버페이 연계 이벤트로 현장 호응 이끌어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NH농협은행은 14일 경희대학교 축제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형 부스 운영과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커피차 ▲룰렛게임 부스 ▲현장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장에서 농협은행×네이버페이 QR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올원뱅크 사용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스탬프를 제공했고, 스탬프를 모두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등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진행 중인 농협은행×네이버페이 연계 이벤트는 농협은행 계좌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신규 등록한 고객이 네이버페이 캠퍼스 존 내 식당 등에서 현장 결제를 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로 오는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드파트너스, 기업 성장 위한 전 과정 통합 시스템 구축
- 2코웨이라이프솔루션, ‘세이프닥’과 제휴…비급여 의료비 할인
- 3중소기업계, 중기부 '성장사다리 회복'에 환영
- 4김성수 경기도의원, 송파하남선 진행 상황 점검
- 5가평군, 내년 예산 5,899억 확정…수해·민생 우선 배치
- 6연천군, 농어촌 기본소득 현장 점검
- 7경상원, 골목상권 상인회 대상 ‘리더십 컨퍼런스’ 개최
- 8경기북부소방, 을지대병원서 중증응급환자 이송체계 점검
- 9경기북부 농어민기회소득·농촌기본소득, 현장 체감 효과
- 10'김동선 주도' 파이브가이즈, 국내 진출 2년 만에 PEF 매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