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한정판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0 10:24:03
수정 2025-05-20 10:24:03
유여온 기자
0개
총 60만개 한정판으로 기획
순한맛·매운맛 최적의 밸런스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뚜기는 자사 대표라면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두 제품의 장점을 결합한 신제품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진라면 순한맛과 진라면 매운맛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했다. 13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 육수를 사용한 진한 감칠맛의 한국식 국물맛을 구현했으며, 적당한 수준의 맛있게 매운맛으로 라면을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파란색과 빨간색의 진라면 패키지 색상을 결합한 보라색을 활용해 ‘진라면 약간매운맛’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해당 제품은 5입멀티 형태로 총 60만개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5월 26일 쿠팡 선런칭을 시작으로 6월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순한맛’과 ‘매운맛’을 조합한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면서, 이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다”며,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통해 진라면을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 새로운 맛의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진라면’ 브랜드의 해외시장 확장을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협업해 ‘진짜 Love’ 캠페인을 진행하고, 4월 개최된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서 ‘진짜 Love, 진라면’ 부스를 운영해 글로벌 진라면 브랜드를 알린 바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진군, '민관 협력 제설단' 본격 가동
- 2전남 갯벌, 이산화탄소 흡수력 하루 554만원 경제 효과
- 3전남농기원, 국내 첫 흰색 동부 신품종 '미당' 개발
- 4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5나주시, 고병원성 AI 발생 긴급 방역 대응 총력
- 6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7"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8"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9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10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