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HDEX'와 협업…'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1 10:14:41
수정 2025-05-21 10:14:41
유여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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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일일 섭취 권장량 40% 함유
‘3분’의 간편함에 HDEX의 건강 더해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뚜기는 3분 브랜드 IP를 활용한 단백질 음료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HDEX'와 협업해 개발한 기능성 단백질 드링크이다. 특히, 바로 마실 수 있는 병 음료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은 단백질 23g과 BCAA 4500mg, 타우린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코맛으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40% 이상을 이 한병으로 충족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오뚜기 대표 브랜드인 ‘3분’이 지닌 간편함에 HDEX의 건강 이미지를 더한 제품”이라며,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 부담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챙기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협업에 앞서 ‘3분’ 브랜드 IP를 활용해 HDEX와 협업한 '3 Mins to better' 짐웨어를 출시한 바 있다. /yeo-on031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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