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HDEX'와 협업…'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1 10:14:41
수정 2025-05-21 10:14:41
유여온 기자
0개
단백질 일일 섭취 권장량 40% 함유
‘3분’의 간편함에 HDEX의 건강 더해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뚜기는 3분 브랜드 IP를 활용한 단백질 음료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HDEX'와 협업해 개발한 기능성 단백질 드링크이다. 특히, 바로 마실 수 있는 병 음료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은 단백질 23g과 BCAA 4500mg, 타우린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코맛으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40% 이상을 이 한병으로 충족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오뚜기 대표 브랜드인 ‘3분’이 지닌 간편함에 HDEX의 건강 이미지를 더한 제품”이라며,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 부담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챙기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협업에 앞서 ‘3분’ 브랜드 IP를 활용해 HDEX와 협업한 '3 Mins to better' 짐웨어를 출시한 바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한국마사회, AI로 경마 중계 혁신…“말 헷갈리지 않아요”
- BGF리테일, 서울시교육청과 학생 등하굣길 안전 지킨다
- 롯데百, 픽업 상품으로 명절 선물 피날레 장식
- 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2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3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4"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5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6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7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8남원 성원고, 개교 50주년…'새로운 100년 도약' 다짐
- 9‘수원화성 미디어 아트’ 추석 연휴 볼거리 가득
- 10고창군의용소방대, 제5회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