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야심작 '아이콘 프로 정수기' 출시
풀 터치 스크린 장착, 기존 버튼식 정수기 한계 극복
드립커피·분유 모드 장착, 제조법 몰라도 알맞은 온도와 용량 자동 설정

코웨이가 터치 스크린 기능을 장착한 정수기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22일 코웨이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제품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존 버튼 방식보다 한층 진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버튼식정수기보다 보다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고 반응 속도가 빨라 다양한 정보 안내와 세부 시스템 제어도 가능하다.
또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단순히 온수와 냉수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용도별로 적절한 물을 화면으로 보여주고 추천해준다.
커피·차·분유·라면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 제조법 등이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를 탑재헤 원하는 음료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레시피 모드 중 '핸드드립 모드'와 '분유 모드'는 특허 출원을 완료해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분유 모드'는 아기가 바로 먹어도 괜찮은 미지근한 온도로 분유를 완성할 수 있어 주부들로부터 높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콘 프로 정수기'의 핵심인 디스플레이 화면은 다양한 제품 상태를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기기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이상 감지 시 화면을 통해 해결 방법도 알려준다.
이와 함께 필터와 유로 카트리지 등 소모품 청소 및 교체시기 알람 기능도 내장돼 있어 손쉽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인체 움직임을 감지하는 스마트 센서를 탑재해 필요할 때만 화면을 활성화되며 에코 리포트를 통해 정수기 사용량에 따른 절감한 페트병수, 탄소량, 나무 수 등 환경보호 정도를 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한 친환경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색상은 페블 블랙, 포슬린 화이트, 브론즈 베이지, 아이시 블루, 아이언 실버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터치 스크린이 보편화되면서 이를 정수기에도 적용해 기존 제품들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며 "원하는 물을 세밀하게 설정 가능하고 커피·차·분유·라면 등 용도에 따라 알맞은 제조법도 화면으로 볼 수 있어 이전과는 다른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kncfe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장성군,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축제들 '풍성'
- 문재인 전 대통령, '마음의 안식처' 해남서 여름휴가
- [문화 4人4色 | 김춘학] 서로에게 너무 당연한 태도가 불러오는 갈등
- "중학야구계 신흥 강호로 부상"…기장BC, '대통령기 전국중학야구대회' 첫 우승
- '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