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몰' 할인 이벤트…10일부터 장수 토마토 최대 40% 할인
전국
입력 2025-06-09 11:36:32
수정 2025-06-09 11:38:01
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 장수=최영 기자] 전북 장수군이 운영하는 직영 농특산물 쇼핑몰 '장수몰'에서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장수가꿈'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고품질 장수 토마토를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은 "장수가 '꿈'인 토마토의 '장수가꿈'"이라는 주제로 장수군의 청정 자연에서 정성껏 가꾼 신선한 토마토를 먹고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삶, '장수의 꿈'을 전한다는 의미를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장수몰'을 통해 국민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장수가꿈'은 "장수군에서 가꾸고, 먹으면 장수한다"는 중의적 의미의 군 농특산물 프리미엄 공동브랜드로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장수몰'에서는 오는 10일부터 고랭지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신선한 장수 토마토(5kg, 정가 1만 7500원)를 40% 할인된 1만 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당 최대 10상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단 토마토 총 1500상자를 선착순으로 판매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장수조합공동사업법인이 품질을 엄선한 상품만을 제공해 소비자 신뢰를 더했다.
특히 장수 토마토는 과육이 단단하고 영양이 풍부해 '레드푸드'로서 뛰어난 건강 기능성을 자랑하며,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장수군 대표 농산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이번 행사는 장수군의 프리미엄 농특산물 브랜드 '장수가꿈'을 알리고, 레드푸드 토마토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토마토 한 상자에 담긴 건강한 ‘장수의 꿈’을 많은 분들이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몰은 2025년 1분기 기준 4억 원의 매출을 달성, 전년 동기 대비 14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토마토를 비롯한 다양한 농특산물을 활용한 풍성한 할인 및 판촉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sound14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상뉴스] 이철우 경북도지사 "허위 기반 수사 강력 반박...공무원 적극행정 흔들림 없어야"
- 장성군,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축제들 '풍성'
- 문재인 전 대통령, '마음의 안식처' 해남서 여름휴가
- [문화 4人4色 | 김춘학] 서로에게 너무 당연한 태도가 불러오는 갈등
- "중학야구계 신흥 강호로 부상"…기장BC, '대통령기 전국중학야구대회' 첫 우승
- '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형 '수요응답형 교통' 헝가리 적용…현대차 사업 참여
- 2무보, LG화학 美 양극재 공장 건설에 10억달러 보증 지원
- 3국민은행, 'KB희망금융센터' 연내 신설…"취약계층 재기 지원"
- 4이철우 경북도지사 "허위 기반 수사 강력 반박...공무원 적극행정 흔들림 없어야"
- 5"AI 데이터센터 시장, 5년간 연평균 28%씩 성장한다"
- 6'구글 지도반출' 한미 정상회담 후 결론…한 번 더 유보할 듯
- 7GV70, 글로벌 누적판매 30만대 돌파…제네시스 SUV 중 처음
- 8SK온, '미래기술원' 출범…차세대 기술 확보 본격 시동
- 9외국인, 지난달 코스피 6조 '쇼핑'…1년 5개월 만에 최대
- 10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