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美 울타뷰티 및 英 부츠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금융·증권
입력 2025-06-10 10:41:47
수정 2025-06-10 10:41:47
김수윤 기자
0개
미국 울타뷰티, 6월 팝업매대 진행 후 7월 중순부터 정규매대 전 매장 진입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 채널 확보로 유럽 공략 본격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은 미국 대표 뷰티 전문채널인 울타뷰티(ULTA Beauty)와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브이티는 지난 8일부터 울타뷰티 내 비정규 팝업 매대를 시작했다. 7월 중순부터는 총 9개 주요 제품을 정규 매대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며, 최종적으로 울타뷰티 전 매장에 입점해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브이티는 울타뷰티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전 매장에 단계적으로 제품을 확대하며, 대표 상품인 리들샷을 포함한 차별화된 스킨케어 라인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같은 전략적 진출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의 긍정적인 반응과 더불어 미국 내 K-뷰티 수요 증가세를 반영한 결과다.
울타뷰티는 미국 전역 약 1400여 개 오프라인 점포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취급하는 대형 체인이다. 이번 입점으로 북미지역 채널 다각화뿐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실질적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브이티는 지난주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인 부츠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함으로써 유럽 주요 거점 확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올 2월까지 부츠에서 약 15초마다 한국산 스킨케어 제품이 판매됐다. 빠르게 성장 중인 영국 K뷰티 시장에서 브이티의 제품도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이티 관계자는 “미국과 영국 등 해외 핵심 국가에서 연이어 신규 채널 확대가 이어지는 만큼 공격적 해외 진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라이프 교체, 신한EZ는 연임…보험사 CEO 인사 본격화
- 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美 은행 규제당국 "2013년 도입한 저신용 기업대출 규제 완화"
- 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우리銀, 대대적 조직개편…생산적 금융·AI에 중점
- NH농협금융, AI 규제환경 변화에 따른 실무 대응력 제고 속도↑
- 한국산업은행, KDB NextRound 2025 Closing 성료…"벤처생태계 성장 함께 할 것"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2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3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4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5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6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7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8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9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 10‘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