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美 울타뷰티 및 英 부츠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금융·증권
입력 2025-06-10 10:41:47
수정 2025-06-10 10:41:47
김수윤 기자
0개
미국 울타뷰티, 6월 팝업매대 진행 후 7월 중순부터 정규매대 전 매장 진입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 채널 확보로 유럽 공략 본격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은 미국 대표 뷰티 전문채널인 울타뷰티(ULTA Beauty)와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브이티는 지난 8일부터 울타뷰티 내 비정규 팝업 매대를 시작했다. 7월 중순부터는 총 9개 주요 제품을 정규 매대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며, 최종적으로 울타뷰티 전 매장에 입점해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브이티는 울타뷰티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전 매장에 단계적으로 제품을 확대하며, 대표 상품인 리들샷을 포함한 차별화된 스킨케어 라인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같은 전략적 진출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의 긍정적인 반응과 더불어 미국 내 K-뷰티 수요 증가세를 반영한 결과다.
울타뷰티는 미국 전역 약 1400여 개 오프라인 점포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취급하는 대형 체인이다. 이번 입점으로 북미지역 채널 다각화뿐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실질적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브이티는 지난주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인 부츠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함으로써 유럽 주요 거점 확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올 2월까지 부츠에서 약 15초마다 한국산 스킨케어 제품이 판매됐다. 빠르게 성장 중인 영국 K뷰티 시장에서 브이티의 제품도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이티 관계자는 “미국과 영국 등 해외 핵심 국가에서 연이어 신규 채널 확대가 이어지는 만큼 공격적 해외 진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람바이오, ‘서울푸드 2025’ 참가…"K-푸드 위상 알린다"
- 엔비티 “애디슨 오퍼월, 프랑스·캐나다·멕시코 등 6개국 동시 진출”
- 우리은행, 오픈API 플랫폼 ‘이음’으로 금융서비스 개방
- KB국민은행, 사학연금과 ‘금융디지털 플랫폼 연계 업무협약’
- NH농협은행, 영농철 화훼 농가 찾아 일손돕기 실시
- 한국투자, 골드만삭스 제휴 독점리서치 조회수 14만회 돌파
- 신한은행, 2025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 실시
- 현대카드, X Cut·X Save·ZERO Up 3종 공개
- 신한투자증권,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 개최
- 로킷헬스케어, 유럽신장학회서 AI 신장재생 플랫폼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청 카누부 변은정, 아시아선수권 '3위'
- 2 유정복 인천시장, 시민과 직접 소통 나서
- 3경기도, "가평 군관리계획" 결정 승인
- 4경기도, 강민석 신임 대변인 등...개방형 임기제 임명
- 5양평군, 개발부담금 '105억' 징수…"역대 최대 성과"
- 6장흥군, 전남 문화콘텐츠산업 지원 사업 공모 선정
- 7우듬지팜, 신정부 K스마트팜 이끈다…‘최첨단 유리온실 단지’ 속도
- 8포천시, 소상공인 '93곳' 경영환경 개선 지원
- 9'ERAS 프로그램' 덕분에…위암 수술 후 회복 빨라지고 통증 줄었다
- 10김철우 보성군수,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순국선열 숭고한 희생 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