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25 11:00:03
수정 2025-06-25 11:00:03
진민현 기자
0개
피부 자극 최소화·노폐물 효과적 제거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를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시와 초당 수천 회의 미세 진동 기술을 결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우수한 세정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지속적인 판매와 긍정적인 사용자 후기를 통해 신뢰를 쌓아온 대표 제품으로, 기능성과 만족도를 모두 갖춘 점이 강점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이러한 핵심 기능을 그대로 담아내는 동시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전용 거치대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해당 거치대는 보관과 휴대가 편리할 뿐 아니라, 세안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감성 포인트로 작용한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은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현재 멜리언스 공식몰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고객 대상 라이언·어피치 세안밴드 증정 및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멜리언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휘발유·경유 3주 연속 상승…전국 평균 1700원대 재진입
- 美 셧다운 여파 계속…10월 고용·물가 ‘반쪽 통계’ 가능성
- 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원… 전년比 235%↑
- 통신사, 해킹 사태 후폭풍…엇갈린 CEO 행보
- 청소년 '위고비' 투약 증가에…식약처, 이상 사례 모니터링 강화한다
- 대학가 확산하는 'AI 커닝'…GPT 탐지 설루션 사용 급증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647가구 공급…"광명·김포 분양 집중"
- “미리 크리스마스”…백화점업계, 연말 대목 선점 경쟁 치열
- 벤츠 “2027년까지 신차 40종 韓 출시”…“서울에 亞허브”
- [부고] 원유현 대동 공동대표이사 부회장 부친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휘발유·경유 3주 연속 상승…전국 평균 1700원대 재진입
- 2美 셧다운 여파 계속…10월 고용·물가 ‘반쪽 통계’ 가능성
- 3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원… 전년比 235%↑
- 4대학가 확산하는 'AI 커닝'…GPT 탐지 설루션 사용 급증
- 5내주 3647가구 공급…"광명·김포 분양 집중"
- 6“미리 크리스마스”…백화점업계, 연말 대목 선점 경쟁 치열
- 7통신사, 해킹 사태 후폭풍…엇갈린 CEO 행보
- 8청소년 '위고비' 투약 증가에…식약처, 이상 사례 모니터링 강화한다
- 9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10광주경찰청-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북구가족센터 방한용품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