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25 11:00:03
수정 2025-06-25 11:00:03
진민현 기자
0개
피부 자극 최소화·노폐물 효과적 제거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를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시와 초당 수천 회의 미세 진동 기술을 결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우수한 세정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지속적인 판매와 긍정적인 사용자 후기를 통해 신뢰를 쌓아온 대표 제품으로, 기능성과 만족도를 모두 갖춘 점이 강점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이러한 핵심 기능을 그대로 담아내는 동시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전용 거치대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해당 거치대는 보관과 휴대가 편리할 뿐 아니라, 세안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감성 포인트로 작용한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은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현재 멜리언스 공식몰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고객 대상 라이언·어피치 세안밴드 증정 및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멜리언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합산 시총 첫 1000兆 돌파
- [위클리 비즈] 독도의 날, 기업들도 나섰다…맥주·핫팩·팝업스토어까지
- 대우·호반·한양, ‘풍무 7000가구’ 승부수…‘비규제’ 덕 볼까
- OTT 빠진 방미통위…“토종 OTT 역차별 우려”
- 임시주총 앞둔 콜마홀딩스…경영권 분쟁 향방은?
- 국민연금·행동주의 ‘경고’…LG화학 신학철 거취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북구, 2025년 HCN연계 영상자서전 ‘인생’ 결과 발표회. . .“어르신들의 삶을 영상으로 기록하다”
- 2의성군, 단촌·신평·안평 3개 마을 ‘마을만들기 자율개발사업’ 완료
- 3의성군, ‘2025년 하반기 사업장 위험성평가’ 결과 발표…“전반적 위험 수준 안정화 추세”
- 4의성군, 산불 피해지역 대상 ‘찾아가는 재난 정신극복 프로젝트’ 하반기 순회공연 진행
- 5의성 연세영치과의원, 저소득 아동가구 위해 성금 300만 원 기탁
- 6경북도, ‘전국안주자랑-의성마늘편’ 개최…지역 농산물로 미식 관광 새 지평
- 7이철우 경상북도 지사, 김민석 총리와 함께 APEC 정상회의 현장 최종 점검
- 8대구 북구청, “독도의 날, 독도사랑 운동” 캠페인 전개
- 9‘2025 대구정원박람회’, 금호강 하중도서 개막…“도심 속 녹색 힐링공간으로 초대”
- 10달성군의회, 2025년 하반기 부패방지 및 이해충돌방지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