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25 11:00:03
수정 2025-06-25 11:00:03
진민현 기자
0개
피부 자극 최소화·노폐물 효과적 제거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를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시와 초당 수천 회의 미세 진동 기술을 결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우수한 세정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지속적인 판매와 긍정적인 사용자 후기를 통해 신뢰를 쌓아온 대표 제품으로, 기능성과 만족도를 모두 갖춘 점이 강점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이러한 핵심 기능을 그대로 담아내는 동시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전용 거치대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해당 거치대는 보관과 휴대가 편리할 뿐 아니라, 세안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감성 포인트로 작용한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은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현재 멜리언스 공식몰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고객 대상 라이언·어피치 세안밴드 증정 및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멜리언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