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25 11:00:03
수정 2025-06-25 11:00:03
진민현 기자
0개
피부 자극 최소화·노폐물 효과적 제거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를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시와 초당 수천 회의 미세 진동 기술을 결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우수한 세정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지속적인 판매와 긍정적인 사용자 후기를 통해 신뢰를 쌓아온 대표 제품으로, 기능성과 만족도를 모두 갖춘 점이 강점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이러한 핵심 기능을 그대로 담아내는 동시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전용 거치대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해당 거치대는 보관과 휴대가 편리할 뿐 아니라, 세안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감성 포인트로 작용한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은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현재 멜리언스 공식몰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고객 대상 라이언·어피치 세안밴드 증정 및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멜리언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이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 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프로모션서 '미주노선' 판매 개시
- 동서식품,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성금 2억원과 구호물품 기탁
- [컨콜] SK하이닉스 “HBM, 전년 대비 2배 성장 시킬 것”
- 대한항공, 유니세프와 ‘Flight for Better Tomorrow’ 캠페인 시행
- 대웅제약, 베스티안재단과 MOU 체결…첨단재생의료 연구개발 역량 강화
- [컨콜] SK하이닉스 "D램·낸드 출하량 가이던스 상회"
- SKT, T 로밍쿠폰 할인 이벤트 개시
- 에어서울, 메리츠화재와 ‘안심 여행’ 프로모션 진행
- 삼성바이오로직스 노균 부사장, 노동부 장관 표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이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 2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프로모션서 '미주노선' 판매 개시
- 3동서식품,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성금 2억원과 구호물품 기탁
- 4SK하이닉스 “HBM, 전년 대비 2배 성장 시킬 것”
- 5대한항공, 유니세프와 ‘Flight for Better Tomorrow’ 캠페인 시행
- 6제놀루션, 'RNAi 잔디 보호' 특허 출원…"글로벌 시장 공략"
- 7대웅제약, 베스티안재단과 MOU 체결…첨단재생의료 연구개발 역량 강화
- 8SK하이닉스 "D램·낸드 출하량 가이던스 상회"
- 9영남이공대, 졸업특화 로컬링크 프로그램 성료
- 10경북테크노파크, 청렴도 최고등급 목표로전방위적 활동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