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스랩코리아, MS와 ‘GitHub Copilot 교육’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7-17 12:46:23
수정 2025-07-17 12:46:23
강지영 기자
0개
'AI 개발 역량 강화' 위해…"iGaming 시장 혁신 주도할 것"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포커와 카지노를 포함한 iGaming 전반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앤서스랩코리아’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해 ‘GitHub Copilot 교육’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인공지능(AI) 기반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혁신 기술에 대한 내재화를 가속화하기 위한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앤서스랩코리아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700명 이상의 구성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는 NSUS 그룹의 핵심 개발 스튜디오다. 특히 ‘World’s Biggest Poker Room’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8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한 세계 1위 온라인 포커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24년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포커 토너먼트 시리즈인 WSOP(World Series of Poker) 브랜드를 인수했다. WSOP는 1970년부터 이어져 온 세계 최고 수준의 포커 대회로, NSUS 그룹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 소유사이자 운영 주체로 자리매김했다.
회사는 2024년 고용노동부 주관 ‘일자리으뜸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인재 중심의 경영 철학을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경력직 지원자에게 200만원의 입사 축하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한시적으로 운영 중이며, 연 2회의 인센티브 지급과 역량 기반 보상 체계를 통해 구성원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한편 이번 교육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개발자 생산성 부문 글로벌 블랙벨트(GGB)인 손건 매니저를 초청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GitHub Copilot을 활용한 코드 자동완성, 버그 수정, 리팩토링, CI/CD 파이프라인 구성 등 다양한 시나리오를 직접 체험하며, AI 기반 개발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앤서스랩코리아 관계자는 “AI 기술을 통한 개발 생산성 향상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이번 교육은 구성원들이 최신 기술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역량 강화와 기술 내재화를 통해 글로벌 iGaming 시장에서 기술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 “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2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3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4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5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6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7'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8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9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10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