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키트 한정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5-09-11 09:01:45
수정 2025-09-11 09:01:4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리지널 1등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과일박스 키트’ 1000개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키트는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5개와 애플망고두유 속 코코넛 알갱이를 상징한 스트레스 볼로 구성됐다. 과일망을 사용하고 과일 박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를 더해,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지난 9월 8일부터 진행한 1차 판매분 500개는 오픈 하루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전량 소진됐으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9월 15일 2차 판매분 500개를 추가 판매한다.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는 2014년 출시 이후 11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애플망고 퓨레(10%)를 함유해 상큼하고 달콤한 애플망고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말랑하면서도 쫄깃한 나타드코코 알갱이가 씹는 재미를 더한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 먹어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정식품은 베지밀 애플망고 두유 과일박스 키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과일박스 키트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10만원 상당 애플망고 과일 선물 세트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1박스 △2등(10명)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1박스와 같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중 개별 DM으로 안내된다.
정식품 관계자는 “리얼 애플망고 과즙을 함유한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를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한정판 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와 가깝게 소통하고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 “치료의 끝까지 함께”…한국메나리니, 구세군 배웅 프로젝트 후원
- 시아플랜건축, 한국건축문화대상 건축물 부문 주택 분야 대상 수상
- 아이더마바이오, 올소테크와 업무 협약…스킨부스터 ‘러비즈 리필’ 출시
- 메인라인, 대한민국 AI·SW기업 경쟁력 대상 IT서비스 부문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2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3인천교육청, 청렴 기준 세웠다
- 4부천시, KTX 소사역 정차 서명 10만명 돌파
- 5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6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7원강수 원주시장, '문화도시 원주' 강조 속 시민단체 강력 비판
- 8iM뱅크 생산적 금융 1500억원 공급…황병우 행장 "지속가능성장 지원"
- 9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10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