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2025 한국IR대상' IR우수기업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9-26 10:13:20
수정 2025-09-26 10:13:20
권용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지니언스는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개최된 ‘2025한국IR대상’에서 코스닥 시장 기업 부문 IR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IR대상’은 한국거래소 산하 한국IR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기업・주주・투자자의 공동이익과 증권시장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과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한다.
기관투자자의 추천과 평가 등 광범위한 의견 수렴 및 심사 절차를 거쳐 선정된 후보기업 중에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IR대상 선정위원회가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 각각에서 10개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회사 측은 투명하고 지속적인 IR활동으로 투자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기업 가치 제고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지니언스는 IR활동의 핵심 키워드를 공정성에 기반한 ‘신뢰성·적극성·전문성’으로 설정하고, ▲투자자의 목소리를 IR활동에 반영 ▲CEO Invest Day정례화 ▲투자자 타깃별 맞춤형 설명회 ▲온라인IR채널 고도화 등을 통해 투자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왔다는 설명이다.
지니언스는 대표이사와 CTO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이 국내외 투자자와 직접 만나 사업 전략과 비전을 설명하며, 투자자들에게 재무성과뿐 아니라 회사의 중장기 성장 로드맵과 글로벌 확장 전략에 대한 신뢰를 제공해왔다고 강조했다.
오프라인IR 행사뿐 아니라 한국거래소 주관 온라인IR, 증권사 온라인 플랫폼, 유튜브,증권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적극 활용해 기관투자자뿐 아니라 개인투자자에게도 공평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IR활동과 성장성을 동시에 인정받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투자자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와 기술 혁신을 가속화해,기업 가치와 장기 성장을 함께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출입은행, 본부장 3명·준법감시인 선임
- 2임실군, 제31대 박현숙 부군수 취임…"역점사업 차질 없이 추진에 최선"
- 3임종룡 2기 닻 올린 우리금융…생산적 금융·AX·시너지로 도약 선언
- 4심민 임실군수 "2026년, 천만관광 명품도시 임실 원년" 선언
- 5BBQ, 신임 박지만 대표이사 선임
- 6부천시, 자전거 이용 활성화 정책 ‘우수기관’ 선정
- 7이순형 세아그룹 회장 "타의 추종 불허하는 기술로 시장 선점"
- 8운곡람사르습지 식물 600여 종 탐험…고창군 생태도감 출간
- 9"군민 안전이 우선" 고창군 공무원들, 시무식 대신 제설 작업 실시
- 10장수군, 종무식·시무식 잇따라 개최…성과 공유와 새해 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