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美 뉴욕 타임스퀘어 행사서 제품 전량 완판
금융·증권
입력 2025-10-16 16:04:15
수정 2025-10-16 16:04:15
권용희 기자
0개
미국 뉴욕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서 진행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지난달 25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소코글램(Soko Glam) X 라인프렌즈 베스트 오브 K 뷰티 팝업(Line Friends Best of K-Beauty Pop-Up)’ 행사에서 준비된 제품 전량을 완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소코글램(Soko Glam)이 주최하고,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행사다.
네오젠은 ‘Best of K-Beauty’ 메인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해 타임스퀘어 대형 디지털 스크린 노출, 외벽 그래픽 랩핑, 전시형 비주얼 머천다이징 존 등을 활용했다. 행사 당일에는 미국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70여 명이 참석한 VIP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를 중심으로 네오젠 제품 후기가 확산되며, 브랜드의 진정성 있는 스킨케어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네오젠은 미국 울타뷰티(Ulta Beauty), 영국 스페이스NK(Space NK), 일본 로프트(LOFT) 등 글로벌 주요 리테일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회사는 같은날 방영된 미국 NBC 전국 방송 프로그램 ‘The Today Show’에서도 Soko Glam이 큐레이션한 ‘Best of K-Beauty Box’가 소개되었으며, 네오젠이 포함된 해당 제품 세트는 방송 후 2분 만에 전량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팝업과 ‘The Today Show’ 노출은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네오젠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상징적인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의 문화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FIU, 두나무에 최대 과태료…봐주기 논란도
- 금융권, 수백조 투입해 '생산적 금융'…리스크 관리는?
- 케이뱅크, 시스템 업데이트로 9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
- 엑시온그룹, 3분기 영업익 흑자전환
- IBK기업은행,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 흥국에프엔비, 3분기 영업익 27.6% 증가…채널 다변화 본격화
- 코스피, 3%대 급락하며 3900선 붕괴…외인·기관 '팔자'
- 수출입銀, “4분기 수출 전년 동기 수준 1750억 달러”전망
- 퀸잇, '2025 럭퀸세일' 론칭…블랙프라이데이 대전 시작
- 토스뱅크, 고령층 대상 '금융사기 예방 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찾아가는 이륜자동차 출장검사' 18일부터 운영
- 2남원의료원, 장수 번암면서 의료봉사 펼쳐…주민 건강 직접 챙겨
- 3남원시, 제30회 농업인의 날 '시민과 함께하는 대잔치' 열린다
- 4"100년 된 종이지적, 남원이 다시 그린다" 지적재조사사업 추진
- 5임실군, '2026년 귀농·귀촌 정착 지원사업' 신청 접수
- 6장수군, 청년농업인에게 매달 최대 110만 원 지원
- 7최영일 순창군수, 국회서 '농어촌기본소득 국비 80% 상향' 건의
- 8김치 맛도, 참여 열기도 '아삭'…임실 김장페스티벌 흥행 예고
- 9국립강원전문과학관, 전국 최초 의료·생명 특화 원주 개관
- 10'문화가 답이다' 전해갑 건축가, 국립민속국악원 다담 무대 오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