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美 뉴욕 타임스퀘어 행사서 제품 전량 완판
금융·증권
입력 2025-10-16 16:04:15
수정 2025-10-16 16:04:15
권용희 기자
0개
미국 뉴욕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서 진행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지난달 25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소코글램(Soko Glam) X 라인프렌즈 베스트 오브 K 뷰티 팝업(Line Friends Best of K-Beauty Pop-Up)’ 행사에서 준비된 제품 전량을 완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소코글램(Soko Glam)이 주최하고,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행사다.
네오젠은 ‘Best of K-Beauty’ 메인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해 타임스퀘어 대형 디지털 스크린 노출, 외벽 그래픽 랩핑, 전시형 비주얼 머천다이징 존 등을 활용했다. 행사 당일에는 미국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70여 명이 참석한 VIP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를 중심으로 네오젠 제품 후기가 확산되며, 브랜드의 진정성 있는 스킨케어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네오젠은 미국 울타뷰티(Ulta Beauty), 영국 스페이스NK(Space NK), 일본 로프트(LOFT) 등 글로벌 주요 리테일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회사는 같은날 방영된 미국 NBC 전국 방송 프로그램 ‘The Today Show’에서도 Soko Glam이 큐레이션한 ‘Best of K-Beauty Box’가 소개되었으며, 네오젠이 포함된 해당 제품 세트는 방송 후 2분 만에 전량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팝업과 ‘The Today Show’ 노출은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네오젠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상징적인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의 문화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금융, 5조클럽 2연패 전망…해외 리스크·RWA는 과제
- 코스피 3700도 뚫었다…삼전·하닉 역대 최고가
- 나노실리칸첨단소재, 21일 기업설명회 개최
- 사토시홀딩스 “양자암호 적용 ‘K-드론 킬 체인’ 개발”
- 엔에스이엔엠, 허성태 주연 영화 '정보원' 12월 개봉
- 씨엑스아이 "앤서가든 중국 총판 계약 체결"
- 포커스에이아이, '스테이블코인 결제 솔루션' 상용화 추진
- 차이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 팝업 오픈
- 신한라이프, 고객 경험 중심 ‘신한SOL라이프’ 앱 개선
- 한투운용, 연금 투자 가이드북 개정판 발간…"연금 투자 변화 반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평 걷고 머무는 하천…조종천 ‘첫 대표 사업’
- 2‘보훈’의 이름이 무색한 공단의 민낯
- 3보훈공단, 5년간 징계 직원 191명…성추행·금품수수까지 ‘기강 해이’ 심각
- 4판교, “옛 차랑등록사업소가 복합 문화 공간으로”...재개발 16년 만
- 5김한종 장성군수 "심폐소생술 교육 지원 꾸준히 확대"
- 6'청년 열정 폭발'…보성군, 열선루서 ‘다~청년 페스티벌’ 24일 개막
- 7효성 조현준, 사법리스크 해소…“국가 경제 기여할 것”
- 8유튜브, 보안 오류에 한시간 먹통…‘늑장 신고’ 논란
- 9SI업계, 3분기 순항…제조업 그림자 벗는다
- 10서울 전역 규제에…건설사 분양 일정 타격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