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美 뉴욕 타임스퀘어 행사서 제품 전량 완판
금융·증권
입력 2025-10-16 16:04:15
수정 2025-10-16 16:04:15
권용희 기자
0개
미국 뉴욕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서 진행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아우딘퓨쳐스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지난달 25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소코글램(Soko Glam) X 라인프렌즈 베스트 오브 K 뷰티 팝업(Line Friends Best of K-Beauty Pop-Up)’ 행사에서 준비된 제품 전량을 완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소코글램(Soko Glam)이 주최하고,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행사다.
네오젠은 ‘Best of K-Beauty’ 메인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해 타임스퀘어 대형 디지털 스크린 노출, 외벽 그래픽 랩핑, 전시형 비주얼 머천다이징 존 등을 활용했다. 행사 당일에는 미국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70여 명이 참석한 VIP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를 중심으로 네오젠 제품 후기가 확산되며, 브랜드의 진정성 있는 스킨케어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네오젠은 미국 울타뷰티(Ulta Beauty), 영국 스페이스NK(Space NK), 일본 로프트(LOFT) 등 글로벌 주요 리테일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회사는 같은날 방영된 미국 NBC 전국 방송 프로그램 ‘The Today Show’에서도 Soko Glam이 큐레이션한 ‘Best of K-Beauty Box’가 소개되었으며, 네오젠이 포함된 해당 제품 세트는 방송 후 2분 만에 전량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팝업과 ‘The Today Show’ 노출은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네오젠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상징적인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의 문화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라이프 교체, 신한EZ는 연임…보험사 CEO 인사 본격화
- 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美 은행 규제당국 "2013년 도입한 저신용 기업대출 규제 완화"
- 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우리銀, 대대적 조직개편…생산적 금융·AI에 중점
- NH농협금융, AI 규제환경 변화에 따른 실무 대응력 제고 속도↑
- 한국산업은행, KDB NextRound 2025 Closing 성료…"벤처생태계 성장 함께 할 것"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2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3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4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5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6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7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8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9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 10‘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