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웍스앤코 “레이디가구, 신제품 ‘온담 시리즈’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10-27 16:21:35 수정 2025-10-27 16:21:35 권용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흙침대·가죽 흙소파 등 3종 라인업 선봬

레이디가구의 온담 흙침대 연온.[사진=조이웍스앤코]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조이웍스앤코는 레이디가구가 신제품 ‘온담(溫澹) 시리즈’를 출시한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온열가구 라인으로, 흙침대 ‘연온(軟溫)’, 가죽 흙소파 ‘정온(靜溫)’, 패브릭 흙소파 ‘해온(暘溫)’ 총 3종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회사 측은 ‘온담’ 시리즈 전 제품에는 흙침대·흙소파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100% 국내 생산 보료가 적용됐다고 전했다. 황토볼·삼색볼·오색볼 세 가지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온담 시리즈의 핵심은 ‘보료’ 기술력이라고 강조했다.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완성해 열 손실을 최소화해 전반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온기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국내산 무자계 발열선을 적용해 전자파와 자기장을 차단하고, 라돈·KC·전자파 인증 등 국내외 안전 기준을 충족해 신뢰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소재는 내열성·내습성·내구성 등 다양한 안정성 시험을 완료했다.

‘연온’ 흙침대는 좌·우 분리 난방 기능(Q사이즈에 적용)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정온’ 가죽 흙소파는 초생피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방오성을 강화했다. ‘해온’ 패브릭 흙소파는 친환경 오코텍스(OEKO-TEX) 인증 패브릭을 적용해 생활방수와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더했다.

레이디가구는 이번 온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송윤섭 조이웍스앤코 대표는 “온담 시리즈는 천연 소재의 본질적 가치와 현대적 기술력을 결합해 건강한 따뜻함을 전하는 프리미엄 온열가구”라며 “오는 12월 오픈하는 수원 직영전시장 ‘홈앤카페’에서 온담의 차별화된 품질과 감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권용희 기자

yongh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