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첫 로그인하고 ‘이디야커피 나폴리맛피아’ 콜라보 신메뉴 3종 받으세요"
전국
입력 2025-10-27 18:57:55
수정 2025-10-27 18:57:55
김정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인 이디야커피와 제휴 마케팅을 진행, 앱 첫 가입이나 ‘잠자는 내돈 찾기 서비스’ 사용 고객에게 이디야 제품을 증정하는 ‘안녕, iM뱅크·안녕, 내 꽁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이디야커피의 ‘나폴리맛피아’와 협업한 특별메뉴 한정판 헤이즐넛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iM뱅크(아이엠뱅크)는 이디야커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번 마케팅은 27일부터 11월30일까지 실시된다.
첫번째 이벤트 ‘안녕, iM뱅크 안녕,헤이즐넛’은 iM뱅크(아이엠뱅크) 앱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x나폴리맛피아’의 협업 한정판 헤이즐넛 메뉴를 제공한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이자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이디야커피가 협업한 메뉴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 헤이즐넛 티라미수 3가지로,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첫 로그인 고객에게 메뉴 3종을 모두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1월까지만 판매되는 한정판 메뉴로 iM뱅크(아이엠뱅크)를 첫 사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실시간으로 100% 당첨 상품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두번째 이벤트 ‘안녕, 잊고 있던 내돈’은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iM뱅크(아이엠뱅크) 고객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잠자는 내 돈 찾기’서비스 조회 시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라떼를 총 5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잠자는 내 돈 찾기’서비스는 1년 이상 거래 내역이 없는 200만원 이하의 계좌를 찾고 잔액을 이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찾은 계좌의 돈은 내 통장으로 받거나, 서민금융진흥원에 기부할 수도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앱에서 ‘잠자는 내 돈 찾기’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조회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M뱅크(아이엠뱅크) 앱 혜택 페이지, 이디야멤버스 앱,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금융을 통한 생활 속 편의 제고를 위해 이디야커피와 꾸준히 협업을 하고 있는 iM뱅크(아이엠뱅크)는 3번째로 금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특별한 한정 기간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는 배경을 설명하면서 “iM뱅크(아이엠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2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3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4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5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6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7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8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9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10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