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 개최
금융·증권
입력 2025-10-29 14:53:15
수정 2025-10-29 14:53:15
김효진 기자
0개
NH투자證 패밀리 오피스 가입고객 200가문 돌파
국내 주택시장·해외 부동산시장 이슈 점검 등 강연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29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는 예탁자산 300억 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자리로 Private 세미나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주택시장 및 해외 부동산시장에 대한 이슈를 점검하고 이에 대한 대응 전략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부동산시장의 정책적 변화와 향후 전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차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유나 NH투자증권 연구위원의 ‘국내 주택시장 이슈 및 투자전략’, 해외부동산 컨설팅 회사인 빌드블록의 이지웅 부대표의 ‘해외부동산 투자전략 및 사례’,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동환 원장의 ‘활기찬 삶을 위한 세포 건강 관리법’ 등 초고액 자산가들을 위한 맞춤형 강연이 마련됐다.
NH투자증권에서 운영 중인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가문의 자산관리, 기업성장, 자산승계, 가치실현 등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사내외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특히 업계 최고 수준의 IB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금 수요·투자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업계에서 검증된 OCIO(Outsourced Chief Investments Officer) 운용 서비스 경쟁력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업계 최단 기간 200가문 달성은 자산 관리 시장에서 당사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의 경쟁력을 입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액자산가 고객 가문의 지속성장과 자산승계, 그리고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협, 광복 80주년 기념 ‘국가유산 어부바 적금’ 530억 돌파
- 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출시
- 우리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8조 육박…전년比 5.1%↑
- 신한카드, 통신 데이터 융합 AI 금융사기 방어 체계 구축
- 현대카드, 소비자보호 '소중한주' 캠페인 실시
- [인사] 금융위원회
- 김태용 세나 대표 "상장 후 M&A에 300억 투입…사업 확장 도모"
- 모아라이프플러스, ‘면역88골드’ 2025 식품기술대상 금상 수상
- 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키움증권, 예강희망키움재단과 소방공무원 눈 수술비 3억원 기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협, 광복 80주년 기념 ‘국가유산 어부바 적금’ 530억 돌파
- 2DL이앤씨, '아크로 드 서초' 공급 예정
- 3원강수 원주시장, 효율성 높은 소규모 생활밀착형 사업 현장 방문
- 4韓·美, 기술번영 협약 체결에…제약바이오협회 "AI 신약 개발 가속화"
- 5보훈공단 원주보훈요양원 “희망의 멜로디, 행복한 동행”위문공연
- 6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겨울나기 지원금’ 27억 5000만 원 전달
- 711번가, SK플래닛에 매각…"OK캐쉬백·이커머스 시너지"
- 8한미사이언스, 3분기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증가
- 9한미정상회담 종료…87분 간 긴밀한 현안 논의
- 10윈트 행정사사무소 “AI 전환, 중소기업의 생존을 위한 전략적 선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