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끝까지 찾아야할 태극기’ 캠페인, 한국PR 대상 ‘최우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15:06:10
수정 2025-11-04 15:06:10
이수빈 기자
0개
K9 철 활용해 태극기 배지 제작
한화는 올해 6월부터 6.25전쟁에서 목숨을 잃었지만 아직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전사자 12만1723명을 끝까지 잊지 말고 그 유해를 찾자는 염원을 담아 1번부터 121723번까지 고유번호가 새겨진 태극기 배지 12만1723개를 제작해 배포했다.
태극기 배지는 K9자주포 제작에 쓰이고 남은 철을 재활용해 만들었다. 자주국방과 ‘K-방산’을 상징하는 ‘자유수호의 철’로 대한민국의 자유를 지키다 전장에 묻힌 6.25 호국영웅을 끝까지 기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 관련 영상 콘텐츠는 532만회 조회를 기록해 보훈 문화 확산 및 국민통합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 관계자는 “호국영웅들의 희생과 헌신을 국민과 함께 기릴 수 있는 다양한 보훈 활동을 통해 방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국 아파트 분양가 2000만원 돌파…이천 금성백조 예미지 '눈길'
-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심포지엄 성료
- 여수行 산업장관 "12월 말 기한 연장없다"…석화 구조개편 압박
- 팜클, 국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규격 ISO 45001 인증 획득
- GC녹십자, 국내외 학회서 ‘mRNA-LNP 플랫폼’ 성과 발표
- "직원들 직접 기술 제안"…현대모비스, '2025 엠필즈 페스타' 개최
- 오뚜기, 신세계 센텀 스파랜드에 ‘라면랜드’ 오픈
- 푸쉬레, 첫 홀리데이 시즌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 오픈
- G마켓, 경기도 중소셀러 대상 맞춤형 판매 컨설팅 진행
- 지속가능한 창작 생태계 구축…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전면 개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연말 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 2카카오페이, 코리아 핀테크 위크 참가…AI 서비스 '페이아이' 시연
- 3대구행복진흥원, 찾아가는 학교상담 참여 전년 比 2배 증가
- 4삼성카드
- 5전국 아파트 분양가 2000만원 돌파…이천 금성백조 예미지 '눈길'
- 6부산 학생 선수단, 전국 학교스포츠클럽축전서 22팀 입상 '쾌거'
- 7파미셀, 유전자 치료제 핵심원료 대용량∙고순도 제조방법 특허 취득
- 8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심포지엄 성료
- 9이디엘, 2025년 국가첨단전략산업 소부장 투자지원금 사업 선정
- 10여수行 산업장관 "12월 말 기한 연장없다"…석화 구조개편 압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