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끝까지 찾아야할 태극기’ 캠페인, 한국PR 대상 ‘최우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15:06:10
수정 2025-11-04 15:06:10
이수빈 기자
0개
K9 철 활용해 태극기 배지 제작
한화는 올해 6월부터 6.25전쟁에서 목숨을 잃었지만 아직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전사자 12만1723명을 끝까지 잊지 말고 그 유해를 찾자는 염원을 담아 1번부터 121723번까지 고유번호가 새겨진 태극기 배지 12만1723개를 제작해 배포했다.
태극기 배지는 K9자주포 제작에 쓰이고 남은 철을 재활용해 만들었다. 자주국방과 ‘K-방산’을 상징하는 ‘자유수호의 철’로 대한민국의 자유를 지키다 전장에 묻힌 6.25 호국영웅을 끝까지 기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 관련 영상 콘텐츠는 532만회 조회를 기록해 보훈 문화 확산 및 국민통합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 관계자는 “호국영웅들의 희생과 헌신을 국민과 함께 기릴 수 있는 다양한 보훈 활동을 통해 방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양식품, '컬리푸드페스타 2025' 첫 참여
- GS칼텍스, 난방유 봉사활동 통해 따뜻한 에너지 나눔 실천
- 라플로리아, 크리스마스 맞아 ‘나만의 DIY 디퓨저’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LG전자, AI로 탑승자 안전과 편의 혁신한 모빌리티 솔루션 선보인다
- 롯데百, 포켓몬 팝업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멘션' 오픈
- LIG넥스원-보스반도체, 드론·로봇향 피지컬 AI 솔루션 MOU 체결
- 원광한방생활건강, ‘명품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프리미엄 골드’ 출시
- 세븐일레븐, 투명캔 생맥주 생드래프트블랙·생드래프트레드 공개
- SSG닷컴, 바로퀵 60곳으로 확대…무료배송 혜택 강화
- 동원홈푸드, 글로벌 원료 제조기업 ‘심라이즈’와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양식품, '컬리푸드페스타 2025' 첫 참여
- 2기업은행, IBK그린e안심결제시스템 구축…탄소중립 정책 지원
- 3한국투자증권, ELW 488종목 신규 상장
- 4GS칼텍스, 난방유 봉사활동 통해 따뜻한 에너지 나눔 실천
- 5라플로리아, 크리스마스 맞아 ‘나만의 DIY 디퓨저’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6LG전자, AI로 탑승자 안전과 편의 혁신한 모빌리티 솔루션 선보인다
- 7LIG넥스원-보스반도체, 드론·로봇향 피지컬 AI 솔루션 MOU 체결
- 8롯데百, 포켓몬 팝업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멘션' 오픈
- 9원광한방생활건강, ‘명품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프리미엄 골드’ 출시
- 10세븐일레븐, 투명캔 생맥주 생드래프트블랙·생드래프트레드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