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과 함께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전국
입력 2025-11-06 13:39:07
수정 2025-11-06 13:39:07
최영 기자
0개
장수몰·장수가꿈 브랜드 홍보 강화…장수의 아들 최재명, 고향사랑 담은 음원 공개
[서울경제TV 장수=최영 기자] 전북 장수군은 지난해 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최재명이 직접 부른 군 홍보송 '장수좋다'를 공개하며, 지역 브랜드 홍보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홍보송은 장수군의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과 공동브랜드 '장수가꿈'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제작됐다. 장수 출신인 최재명 홍보대사가 직접 노래 녹음과 영상 촬영에 참여해 '장수의 아들'로서 고향 사랑과 자부심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홍보 영상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휴대폰 V-비즈링(컬러링) 영상 △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용 메이킹 영상 △지역 방송 및 전광판 송출용 광고 영상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매체를 통해 군민과 소비자들에게 장수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장수군은 이번 홍보송을 통해 군의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축제·관광지·특산물 등 전반적인 군정 홍보에도 긍정적인 파급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재명 홍보대사와 함께 향후에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할 방침이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장수의 아들이자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최재명 가수와 함께한 이번 음원 제작이 군 농특산물 브랜드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군민과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군은 장수몰 활성화를 위한 체험형 마케팅 프로그램 '장수 만남의 광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시즌1 '맥주 페스타', 시즌2 '막걸리 만들기 체험'에 이어 오는 8일에는 시즌3 '장류(고추장·된장) 체험행사'가 열린다. 참가비 3만 원으로 감자고추장(1kg)과 된장(1kg)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으며, 1만 원 상당의 식권 2장도 함께 제공된다.
이후 22~23일에는 시즌4 김장 체험행사, 12월 6~7일에는 시즌5 발효 먹거리 축제가 이어질 예정으로, 장수군은 계절별 특색 있는 체험 행사를 통해 '맛과 체험이 있는 장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sound14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낙 귓속형 보청기, ‘2025 청각 기술 혁신 어워드’ 수상
- 2안양시, ‘안양권 철도망 구축계획 설명회’ 개최
- 3인천교통공사,‘건강 One-Stop 케어데이’ 진료
- 4의왕시, 정부‘분산에너지 특화지역’선정
- 5인천시, 기업과 함께 대기질 개선 본격화
- 6IBK기업은행, 중소·중견기업 대상 1700억원 규모 모험자본 공급
- 7DL이앤씨 3분기 영업익 1168억원…전년 동기比 40.1%↑
- 8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자문 공인노무사인 강영조·김형찬에게 감사패 전달
- 9이재용, 다음주 벤츠 회장과 회동…반도체·배터리 등 협력 논의
- 10HJ중공업 시공 동서발전 울산현장 붕괴…매몰된 7명 구조 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