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2-02 14:33:42
수정 2025-12-02 14:33:4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리지널 1등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12월 한 달간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를 진행한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소비자와 함께 지역 사회의 소외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정식품의 대표적인 나눔 캠페인으로, 2012년 시작 이후 14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정식품은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누적 온도 50℃를 달성한 참여자 전원에게 베지밀 랜덤 1박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도계가 1℃ 상승할 때마다 베지밀 1개가 기부되는 이번 캠페인은 총 2만 6000개 기부를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며, 기부된 베지밀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소외이웃에게 전달된다.
정식품 관계자는 “올 겨울 14년째 이어온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소외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자 한다”며 “병 베지밀이 가장 맛있는 온도인 50℃까지 온도를 채워 주시면, 더욱 많은 베지밀 두유가 기부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이주배경 청소년 직업ㆍ진로 탐색프로그램 진
- 2남원시·전북대 총동문회, 주거 취약가정 리모델링 사업 준공
- 3신한證, 고령자·초보투자자 위한 MTS '간편모드' 출시
- 4유안타증권, '대만 반도체 Investment Day' 개최
- 5남원시, 12월 한 달간 문화예술 릴레이 공연…전 세대가 함께 즐긴다
- 6심덕섭 고창군수, 경로당 찾아 난방상태 점검
- 7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첫 미술상 수상자로 윤진미 작가 확정
- 8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9장흥군, ‘건강증진 통합서비스’ 운영
- 10키움증권,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