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200만 잔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12-08 10:13:02
수정 2025-12-08 10:13:02
김민영 기자
0개
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과 에스프레소 조화
크리스마스 기념 딜라이트 기획전 진행도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 지난 10월 30일 선보인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200만 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음료 위에 얹어진 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겨울 스테디셀러로 알려진 ‘토피 넛 라떼’보다도 빠르게 200만 잔을 돌파하며 새로운 겨울 음료로 자리 잡았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홀리데이 딜라이트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굿즈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타벅스 케이크를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테마인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퍼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로투스 쿠키를 품은 아이스크림 위에 캐러멜 다이스를 토핑한 ‘쿠키 크럼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코듀로이 핸디백 2종(레드, 그린)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따뜻하게 마셨을 때 음료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잘 느낄 수 있어 겨울에 즐기기 제격인 음료로 급부상하고 있다”라며, “스타벅스의 연말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넥스원, 협력사 산업안전활동 지원으로 상생경영 실천
- 크나우프 석고보드, 당진 PSTC서 석고보드 시공 실습 진행
- 현대모비스, 인도에 SW연구개발 추가 거점 신설
- 인스타 360, 360도 드론 카메라 ‘Antigravity A1’ 공개
- 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주거형 오피스텔로 '눈길'
- CJ프레시웨이,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 누적 판매량 90만 봉 돌파
- CJ온스타일,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단독 론칭
- GC녹십자엠에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CJ더마켓, 오는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 진행
- CJ웰케어, 바로팜과 약국 유통 협력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IG넥스원, 협력사 산업안전활동 지원으로 상생경영 실천
- 2크나우프 석고보드, 당진 PSTC서 석고보드 시공 실습 진행
- 3현대모비스, 인도에 SW연구개발 추가 거점 신설
- 4인스타 360, 360도 드론 카메라 ‘Antigravity A1’ 공개
- 5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주거형 오피스텔로 '눈길'
- 6부산시, 세계인권선언 77주년 기념 인권주간 운영
- 7영남이공대, ‘2025 대학-창업기업 잡 매칭 페스타’ 공동 주관 성료
- 8CJ프레시웨이, 푸드 업사이클링 상품 누적 판매량 90만 봉 돌파
- 9CJ온스타일,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단독 론칭
- 10GC녹십자엠에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