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새해 강정훈 은행장 소통행사
전국
입력 2026-01-05 19:21:04
수정 2026-01-05 19:21:04
김정희 기자
0개
새해 첫 영업일 지점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 현장 소통
직원들과 함께 식사하며 현장에서 함께 뛰는 러닝메이트로 임기 시작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강정훈)는 2026년 새해 첫 영업일을 맞아 새롭게 취임한 강정훈 은행장이 고객 및 직원과 소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31일 진행된 취임식에서 ‘Value-Up(은행/직원/고객가치 제고), 따뜻한 금융, Imagine More(차별화된 서비스)’의 3대 실행 목표를 강조한 강정훈 은행장은 임기 첫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직원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먼저 2026년 새해 첫 영업일인 지난 2일 수성동 본점 구내식당을 찾은 직원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덕담을 나누는 ‘직원감사데이’를 진행했다.
이어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본점 인근 한 식당에서 본부부서 부서장을 비롯해 행원까지 다양한 직급별, 연령별 직원 10여명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이어 노조위원장 및 노조 간부들과의 티타임을 통해 직원 사기를 진작했으며, 수성동 본점 전층 사무실을 방문하여 직원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는 등 직원 가치 제고에 앞장섰다.
오후에는 본점 영업부를 방문, 따뜻한 커피와 유자차를 준비한 푸드트럭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해 추운 날씨에도 은행을 방문한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는 취임식 당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과 더욱 가까이 하겠다’는 뜻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강정훈 은행장은 앞으로 과감한 제휴와 다양한 디지털 사업 개진으로 은행과 고객의 가치를 올리겠다는 뜻을 밝혔다.
강정훈 은행장은 취임식에서 경영 미션인 ‘따뜻한 금융으로 모두가 꿈꾸는 세상을 만들다’를 강조하며 은행과 직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나아가 은행 이해관계자 모두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는데 이를 위해 새해 첫 행보로 소통 창구를 넓혔다는 설명이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실용적인 현장 소통으로 임기를 시작한 강정훈 은행장은 무한한 책임감으로 은행/직원/고객의 가치를 제고한다는 목표이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실천으로 따뜻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보호에 힘쓰는 2026년이 될 것”이라는 목표를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경경자청, 글로벌 자동차 부품사 ‘화더코리아(유)’영천행. . .투자양해각서 체결
- iM뱅크, ‘새해 정기 예·적금 가입고객’ 선물 추첨 이벤트 실시
- 영남이공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사례 공모전 장려상 쾌거
- 영남대 로봇공학과, 드론 경진대회서 기술력·창의성 입증
- 경산특수교육지원센터,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계절학교 옹달샘 34기 운영
- 경북도, 2026년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에 3천억원 투입
- 대구시 "민생경제 회복과 기업 성장동력 확보로 ‘경제 반등의 해’로 만들 것"
- 대구교통공사, 2026년 새해 맞아 안전·청렴 실천 결의대회 개최
- 영천시, 2026년 병오년 밝힌 새해둥이 탄생 축하
- 안성, 2026 승세도약 선언… 첨단 산업과 교통 판 바꾼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경자청, 글로벌 자동차 부품사 ‘화더코리아(유)’영천행. . .투자양해각서 체결
- 2iM뱅크, ‘새해 정기 예·적금 가입고객’ 선물 추첨 이벤트 실시
- 3영남이공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사례 공모전 장려상 쾌거
- 4영남대 로봇공학과, 드론 경진대회서 기술력·창의성 입증
- 5경산특수교육지원센터,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계절학교 옹달샘 34기 운영
- 6경북도, 2026년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에 3천억원 투입
- 7대구시 "민생경제 회복과 기업 성장동력 확보로 ‘경제 반등의 해’로 만들 것"
- 8대구교통공사, 2026년 새해 맞아 안전·청렴 실천 결의대회 개최
- 9영천시, 2026년 병오년 밝힌 새해둥이 탄생 축하
- 10안성, 2026 승세도약 선언… 첨단 산업과 교통 판 바꾼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