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화장품, 수년 연구 끝 개발한 ‘스펠라 바이브 쿠션’ 출시

‘한독화장품’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제조된 VIBE(진동)·LED 기능을 갖춘 LED 진동 쿠션 ‘스펠라 바이브 쿠션’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독화장품 측은 “B21(실버)·B23(블랙) 2종으로 출시된 스펠라 바이브 쿠션(SPF 50+/PA+++)은 세련된 컬러 매치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며 “스펠라 바이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제품은 파운데이션·하이라이터/블러셔·VIBE+LED 기능의 퍼프 등 탄탄한 3STEP을 구성하고 있는데 VIBE 기능과 LED 기능을 모두 갖춘 진동 퍼프는 뭉침 없이 매끄러운 화장을 돕고, 피부 관리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한다”고 강조했다.
업체 관계자는 “진동 퍼프의 VIBE 기능은 미세한 진동을 통해 피부의 작은 모공과 요철에도 매끄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퍼프에 내장된 LED 기능은 기미·잡티 등을 개선해주고, 손상된 피부 치유와 세포 재생을 도와 최근 뷰티 트렌드인 동안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또 “진동 퍼프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화장·피부관리를 가능하게 한다는 게 소비자의 수요와 맞아 떨어져, 스펠라 바이브 쿠션의 가장 큰 특징인 진동 퍼프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쿠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는 평이다.
촉촉하면서 피부에 감기는 밀착감으로 색소 침착, 기미, 잡티 등 결점을 가려주며 충분한 수분감도 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밖에도 스펠라 바이브 쿠션은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인 ▲마리 안티 톡신 ▲마린 콜라겐 ▲달맞이꽃추출물 ▲아쿠아자일 ▲동백나무씨오일 ▲라즈베리추출물 ▲로즈힙열매오일 등이 함유돼 사용자의 피부 개선을 돕는다.
한독화장품 관계자는 “자기 자신을 뚜렷하게 표현하거나 강조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화장을 하고, 피부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스펠라 바이브 쿠션은 이들을 만족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옴니씨앤에스, 한영대와 뇌파기반 정신건강 콘텐츠개발 MOU
- MBK 김병주 국감발언에 여권 ‘분노’…김병기 “입법부 우습나”
- 마리아병원-KB국민은행, '난임 치료 지원' 위한 MOU 체결
- 양재살롱위크, 무브컬쳐와 양재천길을 ‘취향의 거리’로
- 스텔란티스, 100년 역사상 美 최대 투자…130억 달러 쏟는다
- 플럼바고 양양, 초고층 생활숙박시설 막바지 분양중
- MYSC, 한국 스타트업 6개사와 일본 후쿠오카서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 앨리스헬스케어, 美 최대 의료혁신 컨퍼런스 ‘HLTH 2025’ 참가
- EBS '위캔버스', 독도의 날 맞아 독도 교육 이벤트…"경품 증정"
- 홈버튼, 안양도시공사와 공공 임대관리 디지털 전환 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취임 1년…지역 성장 주력
- 2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사고 대응 체계 점검 나서
- 3인천 강화도 중증장애인시설, 13명 성폭력 의혹…단체 “재발 방지 대책 시급”
- 4고창에서 생동하는 지역경제…"체감형 민생경제정책 훈풍"
- 5세계유산 고창 고인돌, 미래를 논하다…국제학술대회 개최
- 6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 인재양성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7순창군 대학생 생활지원금, 학기당 최대 200만 원 지원
- 8남원서 만나는 '긱블 차누', 청소년에게 도전의 메시지 전한다
- 9옴니씨앤에스, 한영대와 뇌파기반 정신건강 콘텐츠개발 MOU
- 10나노실리칸첨단소재, 21일 기업설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