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덕은 DMC 에일린의 뜰’ 11월 돌입

라이프 입력 2019-10-15 17:05:26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이에스동서 제공

아이에스동서㈜는덕은 DMC 에일린의 뜰을 오는 11월부터 분양에 돌입한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구역 (이하 고양 덕은지구) 주상복합용지 2BL에 조성될 계획이다지하 2 ~ 지상 27, 2개 동, 아파트 총 206가구와 단지 내 상가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 가구가 전용 85㎡ 초과 중대형으로만 공급되며, 타입별로는전용 106A 104가구전용 106B 102가구 등이다.

 

‘고양 덕은지구는 가양대교상암 월드컵공원과 맞닿은 서울 생활권으로 볼 수 있다. 3기 신도시로 지정된고양 창릉지구에 비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상암DMC • 마곡지구여의도광화문용산 등 주요 업무지구 출퇴근이 용이하다. 인접한 강변북로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 도달이 가능하고, 여의도역 19홍대입구역 21서울역은 35분이면 접근 가능하다. 더불어 강변북로에서 직접 진입이 가능한 초특급 교통 입지가 주목된다.

 

각종 개발호재도 많아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고양 창릉지구의 3기 신도시 지정에 따라 광역도로 • BRT노선 등은 물론, 지하철 노선 신설 및 연장 등도 폭넓게 논의되고 있다. 아울러 서울시는 2016년 제3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속한원종 ~ 홍대입구 광역철도 사업의 타당성 조사를 현재 진행 중이다. 해당 사업이 구체화 되면 해당 노선이 지나는 덕은지구 내에 신설역이 들어설 계획이다.

 

아울러 조망권도덕은 DMC 에일린의 뜰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단지와 한강이 인접해 있어 탁트인 한강 조망 (일부 제외) 이 가능하다. 한강공원월드컵 공원이 가까워 녹색 조망은 물론 가족들과의 여가생활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에 맞붙어 공원이 들어설 예정으로 조망 여건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교육여건도 주목된다. 고양 덕은지구 내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가 2022년 개교를 추진하고 있으며, ‘덕은 DMC 에일린의 뜰입주민 자녀들은 신설 학교로 도보 통학을 하게 될 예정이다입주민 선호를 고려한 설계 차별화 요소도 눈에 띈다. 106A 타입의 경우 4룸 구조로 주방에는 주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주방 펜트리가 적용된다. 아울러 106B 타입은 5룸 구조 판상형 설계를 적용, 통풍에 유리하며 안방에는 워크인 드레스룸이 놓일 예정이다.

 

아울러 특히 기대를 모으는 것은 강력한 복합상권을 자랑하는덕은 DMC 에일린의 뜰상업시설이다. 지상 1~2층에 약 4300㎡ 규모로 조성된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상업시설은 향후 덕은지구에 입주할 5000여 가구 규모의 거주민과 2만여 명의덕은 미디어 밸리종사자 등 풍부한 기반수요를 보유하게 된다. 또한 한강에 인접해 풍부한 유동인구는 단지 맞은편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최근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서 각광받고 있는 이른바7일 상권이 구성돼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주중 낮 시간에는 업무지구 수요, 주중 밤 시간에는 주거수요를 누릴 수 있고, 주말에는 한강과 공원을 방문하는 나들이 수요로 붐빌 것으로 관측된다. 뿐만 아니라 인근 택지지구 대비 상업용지 비율이 1.3%에 불과해 희소가치가 높다. 특히덕은 DMC 에일린의 뜰상업시설은 이와 같은 풍부한 수요를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3면 개방형 상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유동인구 흡수는 물론 지역 내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점쳐진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홍보관은 마포구 월드컵북로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2 8월이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