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로 새 출발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지난 2018년 2월 출시된 부동산 플랫폼 ‘위비홈즈’를 ‘우리 원더랜드(WONTHELAND)’로 명칭을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 원더랜드’는 우리금융그룹 브랜드 ‘우리WON’과 부동산, 영토, 땅의 의미를 담은 ‘LAND’를 결합해 부동산금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누구나 쉽게 부동산과 금융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우리 원더랜드’는 집을 구하려는 고객에게 부동산 및 금융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 시세, 교통, 학군정보 뿐만 아니라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제공하는 경공매 전문가칼럼, 문체부에서 제공하는 정책/카드 뉴스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부동산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대출모집인을 통한 대출상담서비스와 대출신청바로가기를 통해 대출상담사 방문요청 또는 우리WON뱅킹을 통한 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원더랜드는 부동산과 금융이 어우러진 부동산 기반 종합 자산관리 채널로의 성장을 목표하고 있으며, 서비스 구축을 위한 콘텐츠 강화 및 제휴사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7월부터 우리금융 디지털관련 브랜드를 WON으로 통합하는 브랜드 강화 전략을 전행적으로 추진 중이다. 이에 우리은행의 대표 부동산플랫폼인 위비홈즈도 우리WON 브랜드로 통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에셋 박현주재단, '2025년 활동보고서' 발간
- KB국민은행, 조직개편 실시… 포용금융·시니어 서비스 강화 나선다
- 손오공, 한영철 대표 임총서 선임…“사업 경쟁력 강화”
- 우리은행, 삼성카드와 함께 상품출시·공동 마케팅 나선다
- 케이뱅크, K-STABLE로 디지털자산 진출 박차…스테이블코인 상표권 12건 출원
- 신한금융, 10% 이상 가계대출 금리 일괄 인하…7만여 명 대상
- 美 증시, 포트 재편 흐름 속 혼조 마감
- 한화투자證, 비상장사 투자로 IB 활로 모색
- 생보 몸집 키우는 우리금융…농협 제치고 5위로
- 키움증권, 연금저축계좌 개설 고객 미국주식 지급 이벤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오랩, SK텔레콤 AI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3기 선정
- 2미래에셋 박현주재단, '2025년 활동보고서' 발간
- 3경기도교육청, 기자실 구조 논쟁..."언론의 자유인가, 특권인가"
- 4부천시, 예산 부족에 65개 사업 중단
- 5명현관 해남군수 "1% 가능성도 도전…농어촌수도 해남 비전 완성해 나갈 것"
- 6글로벌 유아 완구 브랜드 ‘브이텍’ 국내 상륙
- 7한국제약바이오협회, 국민건강 안전망 구축을 위한 의약품 제조역량 강화방안 토론회 개최
- 8대구대, 몽골 울란바토르에 ‘경북학당’ 개소
- 96월 소비자물가 2.2% 올라…가공식품 4.6% '껑충'
- 10HMM, 스페인 알헤시라스 터미널 확장…"2028년까지 210만TEU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