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미국 현지 기관투자자 NDR…슈링크 관심 집중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클래시스는 지난 4일부터 8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욕 및 보스턴, 시카고 산타바바라, 로스앤젤레스에서 기관투자자를 직접 만나 슈링크의 대중화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설명하며 투자사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미주 지역 NDR은 KB증권 주관으로 글로벌 투자자로부터 기업 가치 및 투자 가치 제고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클래시스는 올해 초 코스닥 상장 이후 처음으로 아시아 NDR을 진행했으며, 지난 9월 아시아 재방문에 이어 미주지역 NDR까지 투자 미팅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투자자가 직접 국내 본사로 탐방을 오거나 컨퍼런스콜을 진행하는 횟수가 증가해 현지 투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발걸음을 본격적으로 내딛게 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최유진 클래시스 IR 담당자는 “뉴욕 및 보스턴, 시카고 뿐만 아니라 산타바바라와 LA까지 미국전역에서 클래시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꼈다”라며 “많은 투자자들이 슈링크가 가진 HIFU 기술이 이제 시작 단계이고 향후 글로벌로 전역으로 확대시키고자 하는 전략에 많은 공감을 해줬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5년, 10년 장기투자를 하기 위한 미래 전략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슈링크 이후에도 글로벌 미용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히트 제품들을 계속해서 연구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고 왔다” 고 덧붙였다.
한편 클래시스는 슈링크의 글로벌 시장 확대, 시술 증가를 통한 소모품 판매 지속과 올해 런칭한 신제품 알파 등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신규 기술 개발을 통한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성장 전략을 내보이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희승 의원, '일본군위안부 피해자법' 개정안 발의
- 2남원시, 지역특화형 친환경 한옥호텔 '명지각' 개관
- 3노관규 순천시장, 치유도시 '순천' 도약 선언
- 4원강수 원주시장, 민선8기 출범 3주년 맞아 현장 소통 행보
- 5'취임 3주년' 최경식 남원시장 "공약 80% ↑ 이행…제2중경 유치 총력"
- 6이정린 전북도의원 "낙후된 산촌 지속가능한 발전 도모해야"
- 7전주시의회, '대자보 도시가 전주의 미래' 공론의 장 마련
- 8"소통중심 행정, 최우선 가치로"…이성호 신임 남원시 부시장 취임
- 9'취임 3주년' 전춘성 진안군수 "민생 최우선"…농촌 일손 돕기 '팔걷어'
- 10무주군, 출범 3주년 기념행사…“무주다운 무주, 행복한 군민 실현 다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