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네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브랜드’
경제·산업
입력 2019-11-27 16:46:46
수정 2019-11-27 16:46:46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고객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바이네르가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제화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바이네르는 편안한 신발 ‘컴포트화’ 분야의 국내 1위 업체로 전국에 약 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4년 구두 외길을 걸어온 김원길 대표가 1994년 구두회사를 창업한 뒤, 2011년 바이네르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바이네르는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중시하는 김 대표의 경영철학에 따라 매년 5월 가정의 달 효도잔치를 열고, 장학금 후원과 기부 등 지역 시민을 위한 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습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작년 폐업자 사상 처음 100만명 돌파…소매업·음식점이 절반 수준
- KT 희망나눔인상에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김만하 소방관 선정
- 'AX 인재 사관학교' KT 에이블스쿨 8기 모집…"입사 혜택"
- '통합 이마트' 출범 1년…"육육(肉肉)데이, 시너지 덕"
- [김효진기자의 heavy?heavy!] ‘쇠맛 아이돌’ 에스파와 ‘진짜 제철소’ 현대제철소의 만남
- 폭스바겐그룹, '전세계 가장 혁신적 車 그룹' 선정
- "안마의자에 로봇기술 담았더니"…바디프랜드,실적 '껑충'
- 차규근 "청년 안심 주택 임대보증보험 가입 의무화 불구 미가입 속출"
- '윤활유 의혹' SPC삼립, 경찰 식약처에 함동점검 요청
- 마른장마 후 폭염…파종 앞둔 제주 당근 등 생육 부진 걱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은 10일 금통위 '동결' 전망 우세…연 2.5% 유지 유력
- 2작년 폐업자 사상 처음 100만명 돌파…소매업·음식점이 절반 수준
- 3KT 희망나눔인상에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김만하 소방관 선정
- 4'AX 인재 사관학교' KT 에이블스쿨 8기 모집…"입사 혜택"
- 5'사업자대출'로 주택 매수 차단…금융당국 이달 전방위 '집중 점검'
- 6'6억원 주담대 제한' 초강수에 가계대출 신청액 절반 이상 '뚝'
- 7'통합 이마트' 출범 1년…"육육(肉肉)데이, 시너지 덕"
- 8커지는 오천피 기대감…하반기 주도주는
- 9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경고등…퇴직연금이 PF 부실 뇌관됐나
- 10‘쇠맛 아이돌’ 에스파와 ‘진짜 제철소’ 현대제철소의 만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