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연말 ‘호캉스’ 패키지 출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가족과 연인들이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3인 패키지 ‘Best Friends Forever’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자주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룸 서비스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박스 등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가족 및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패키지 ‘Stay Warm’은 한 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선물할 수 있도록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박스 등으로 구성했다. 호텔 지하 1층에 있는 사우나는 건·습식 사우나 등을 갖췄다.
로맨틱한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2인 패키지 ‘Sweet Moment’는 △디럭스 객실 △조식 2인 △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객실로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가 준비되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호텔 관계자는 “계절에 상관없이 호캉스가 대세로 자리 잡은 만큼 양질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가심비를 만족시킬 실용적인 패키지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차규근 "청년 안심 주택 임대보증보험 가입 의무화 불구 미가입 속출"
- '윤활유 의혹' SPC삼립, 경찰 식약처에 함동점검 요청
- 마른장마 후 폭염…파종 앞둔 제주 당근 등 생육 부진 걱정
- 구리 공급망 차질 우려…페루, '무허가 광부' 규제에 반발 격화
- 신동주, 동생 신동빈 등 롯데 경영진에 1000억원대 손배소 청구
- 트럼프 "7일 12개국에 '관세 적시'한 서한 보낼 것"
- 세계식량가격 다시 '상승'…유지·육류·유제품 올라
- '李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21일부터 1인당 최대 55만원
- 산업부, 2차 추경 4456억원…내수·AI 등 신산업 육성에 초점
- 고용부, 1.5조원 추경…실업급여 18만7000명 더 받는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김상민 대표, '2025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 2차규근 "청년 안심 주택 임대보증보험 가입 의무화 불구 미가입 속출"
- 3삼성화재, '365연간 해외여행보험' 출시
- 4박성만 고창군의원,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 5고창군 폭염대응...고창읍성 등 8곳 양심냉장고 생수지원
- 6고창군공무직노동조합,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 7남원추어식품클러스터사업단, 북미 식품박람회 참가…추어기반 제품 홍보
- 8문화다양성을 실험하는 가장 작은 단위, 협동조합
- 97개국 41명 외국공무원, 치맥페스티벌 즐기러 대구 방문
- 10대구 지역 우수 식품기업, 미국시장 공략에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