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미디어 “<나 혼자만 레벨업>, 日 픽코마 ‘BEST OF 2019’ 1위 수상”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디앤씨미디어는 노블코믹스(소설 원작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이 카카오재팬 만화·웹툰 플랫폼 픽코마에서 ‘BEST OF 2019’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픽코마는 일본 2위의 만화·웹툰 전문 플랫폼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은 누적 독자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독자수와 유료결제금액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종합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외에도 디앤씨미디어의 히트작 <버림받은 황비>, <황제의 외동딸>,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등이 각각 5위, 13위, 14위에 올라 20위권에 총 네 작품이 랭크됐다.
업계에서는 디앤씨미디어의 킬러 콘텐츠 발굴·육성 역량이 해외 소비자들을 통해 입증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황제의 외동딸>과 <이세계의 황비>는 NHN재팬의 코미코에서도 2019년 종합 랭킹 및 여성 독자 대상 랭킹 선두권을 차지하며 호평 받은 바 있다. 신현호 디앤씨미디어 대표이사는 “검증된 콘텐츠의 웹툰화 및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IP의 글로벌 가치 확대가 이뤄지고 있다”며 “올해는 웹툰 신작을 10편 이상 론칭 및 라인업 강화를 통해 지속성장의 기반을 공고히 하고 고부가가치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앤씨미디어는 리디북스 ‘2019 BL코믹 어워드’, ‘BL소설 어워드’에서도 각각 대상과 뉴스타상을 거머쥐는 등 국내외 다양한 장르에서 흥행작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OK저축은행, ‘OKx엘포인트모아적금’ 특판…"최고 연 10% 금리"
- 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모집…"소비자 경험 반영"
- KB손해보험, '꽃보다 나눔' 기부 캠페인 진행…"지역사회 상생 실천"
- 엔데믹 후 MZ 투자가 자산시장 변화 이끌었다
- "하나되는 우리"…교보생명, 韓日 청소년 국제 문화 교류 행사 개최
- 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 한국투자증권 "美증시, 2월초까지 상승 제한될 것"
- 신한투자증권 "LA산불은 DB손보 실적에 미미…하락 과도"
- 화재보험협회,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 BC카드, '우체국 럭키 BC바로 적금' 고객 이벤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2025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7,369명 선정
- 2원주시, 시영 영구임대(단계은행)아파트 입주대기자 모집
- 3“살기 좋은 원주시”...도로교통망 확충·주거환경개선 ‘방점’
- 4원주시, 캠프 롱 소유권이전등기 소송 ‘최종 승소’
- 5정연욱 의원, 의정보고회서 주요 활동 성과 보고…주민 300여명 참석
- 6베스트텍, 방송사 DX 인프라 구축 계약 체결…“디지털 전환 지원”
- 7OK저축은행, ‘OKx엘포인트모아적금’ 특판…"최고 연 10% 금리"
- 8중기부, ‘제약바이오벤처 혁신생태계 조성방안’ 발표
- 9KGM, 홈페이지 새 단장…"사용자 중심 UI∙UX 구현"
- 10강원특별자치도, 지역소멸대응정책관 소관 공모·협조사업 시군 설명회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