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욱 의원, 의정보고회서 주요 활동 성과 보고…주민 300여명 참석
전국
입력 2025-01-15 10:46:16
수정 2025-01-15 10:46:16
김정옥 기자
0개
이기흥 저격수로 국감스타 된 사연 등 직접 밝혀

14일 정연욱 의원실에 따르면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정연욱 의원은 이날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이기흥 저격수로 국감스타가 된 사연, ‘그래도 이재명은 안됩니다’ 현수막에 선관위가 굴복한 사연 등을 직접 밝혔다.
정 의원은 “기회를 준다면 (문제를 해결해 줄) 그 어른이 되겠다”는 안세영 선수와 한 약속을 지킨 일화도 공개했다. 정 의원은 체육회의 낡은 관행을 질타하며 대한체육회장과 문체부 장관의 약속과 사과를 받아냈다. 배드민턴협회의 ‘노예계약’을 폭로하고 선수들의 권리도 지켰다.
이와 함께 광안리 미래비전, 글로벌비치 실현을 위한 관광특구 법안 통과와 문화도시 수영구의 예산 확보 소식도 전했다.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시민들은 “여태껏 이런 보고회는 처음 본다. 지루하지 않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국민의힘 부산시당 관계자는 “(정 의원은) 당선 후 9개월을 9년처럼 일했다”고 평가하며 “어려운 시기에 나아갈 길을 밝혀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정연욱 의원은 “위대한 수영구민의 선택에 감사하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일했다”며 “명품관광도시 수영, K-콘텐츠 시범도시 수영! 비전을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kjo5710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상] 김보라 안성지장, 민선 7기 소통과 균형을 말하다
- 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동서알미늄,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실천. . .북구 저소득층 위한 주방용품 900개 기탁
- 대구 북구, 미진학 고교생 취업 지원 위해 손잡다
-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나라사랑 태극기 운동 성공 기념식 개최
- 경북도, 새정부 ‘국민보고대회’ 대응 후속조치 돌입
- 경북도, '2025 아이천국 경북 구미 페스티벌’ 개최. . ."아이 천국, 경상북도가 만듭니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보라 안성지장, 민선 7기 소통과 균형을 말하다
- 2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3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4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5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6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7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8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9동서알미늄,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실천. . .북구 저소득층 위한 주방용품 900개 기탁
- 10대구 북구, 미진학 고교생 취업 지원 위해 손잡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