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산업·IT 입력 2020-01-12 17:04:37 수정 2020-01-14 08:13:49 이민주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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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함 추구하는 트렌드 반영, 폭 넓은 연령대가 사용하는 ‘카카오톡’ 통한 선물하기 출시

한우, 청과, 견과류, 건강식품 등 인기상품 100여개 품목 선보여

고객이 롯데백화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롯데백화점의 인기 설 선물 세트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X카카오톡 설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매년 증가하는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해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롯데백화점 전용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게 했다. 또한, 기존 카카오톡 선물 세트와의 차별화를 위해 정육, 청과 등 신선식품의 경우, 백화점 전용 포장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검색창에 롯데백화점을 입력한 뒤 원하는 상품을 선택, 선물하기를 누른 후 선물할 친구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된다. 이후 선물 받을 사람이 전송된 메시지를 확인하고 상품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2~5일 내 발송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에서는 22일까지 명절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물 메시지를 상품에 동봉하는 ‘메시지 카드 서비스’, 고급 보자기로 품격을 높인 ‘선물포장 서비스’, 설 전까지 도착하지 않은 상품에 대해 판매가 전액을 돌려주는 ‘책임 배송 서비스’, 배송 후 알림 메시지를 보내는 ‘해피 LMS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22일(수)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의 경우 금액대별로 구매금액의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hankook6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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