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티카, 롯데홈쇼핑 통해 신규 런칭 브랜드 라리앙 신제품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0-04-14 10:14:27
수정 2020-04-14 10:14:27
유연욱 기자
0개

캐럿티카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규 론칭 브랜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을 선보인다.
라리앙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 가테포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허 공법으로 완성된 특화 원료이다.
또한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알려진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활용해 차별화된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라피 브랜드다.
사진= 캐럿티카 제공
관계자는 "라리앙은 30대 후반부터 50대 피부를 위한 집중 리프팅 타겟 제품으로, 에스테틱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고농축 앰플 제품이다. 제형 또한 소프트해서 4계절 모든 피부가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속부터 채워 피부 장벽으로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앰플 용량의 두 배 양으로 얼굴 및 네크라인까지 관리가 가능하며, 21가지의 임상 테스트 결과, 주름 및 이중 턱 관리까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 런칭 전 롯데홈쇼핑을 통해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장암으로 혈변 봤다면 이미 진행암…조기검진 필수
- 동아ST, 입센코리아와 성조숙증 및 전립선암 치료제 ‘디페렐린’ 공동판매
- 한의협, '간(肝)에 안전한 한약' 포스터 전국 한의원에 배포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개원 2주년 기념식 성료
- C&C신약연구소, ‘호산구성 식도염 치료제’ 국가신약개발사업 선정
- 대웅제약, 골 재생 유도 단백질 ‘BMP-2’ 원료의약품 허가…”뼈 잘 안 붙는 환자에게 도움”
- 독한 췌장암, AI 이용해 수술 후 예후 예측
- 쉰 목소리 2주 이상 계속되면…'후두암'이라고?
- 우울증, 집에서 전자약으로…'마인드스팀' 향후 2년간 비급여 처방 가능
- 신장 7배 커진 다낭성 신증후군 환자, 로봇으로 신장이식 성공…아시아 처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탠드오일, 25HS 시즌 맞아 단편 영화 ‘더 컬렉션’ 공개
- 2워커스하이, ‘NextRise 2025’ 혁신상 수상…스마트 리테일 기술력 인정
- 3"금리 인하 수혜 기대"…성수동 ‘드림빌드’ 지식산업센터 '주목'
- 4원주시, 지역 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지역 현안 해법 모색
- 5태광산업, 사업구조 재편 박차…“화장품·에너지 등 1.5兆 투자”
- 6장수군, 전국 최초 '공공형 수직농장' 준공식 개최
- 7남원경찰서, 2025년 상반기 경찰관 퇴임식 개최
- 8포항교육지원청,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 9영천시, "정성 가득한 한 끼” 스타사랑봉사단. . .어르신 대상 봉사활동
- 10영천교육지원청, 수업에 질문을 담다. . .수업나눔 콘서트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