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시작…21일 정식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1-01-12 14:35:25
수정 2021-01-12 14:35:25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한국 애플 앱스토어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1일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앱스토어 마켓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2019년 8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와 지난해 4월 원스토어 정식 출시에 이어 이번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7월 블루포션게임즈는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현지 앱스토어를 통해 ‘에오스 레드(대만 게임명: 영경살육)’ iOS 버전을 출시한 바 있어 이번 한국 출시와 함께 검증된 안정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만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는 정통 MMORPG의 핵심 재미를 구현한 게임성과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장점을 살린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 정책’으로 호평을 받았다. 한국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2위,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우승 베스트텍 대표, 공익법인 러브플러스원 이사장 취임
- 2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3영남대, KOCW '우수기부상(금상)·명예기부상’ 2관왕
- 4대구 남구 대명6동 행정복지센터, 뉴영대요양병원 관내 경로당에 백미·두유 기탁
- 5대구대-퓨리오사AI, 차세대 AI 반도체 실무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 6김천시, 실버 혁신타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7김천시, 경북 일자리 창출 평가 2년 연속 수상
- 8한국수력원자력,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과 이웃과 환경을 잇다
- 9구윤철 “대산1호, 내년 초 사업재편 승인…석화 골든타임 사수”
- 10영진사이버대, 직업계고 졸업생 선취업·후진학으로 석사까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