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릴리바이레드 스타일 커머스 ‘지그재그’ 입점
증권·금융
입력 2022-05-24 09:09:14
수정 2022-05-24 09:09:14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는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뷰티관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는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아이라이너’부터 최근 출시한 신제품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 컬러까지 총 53개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입점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단독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 컬러 구매자 대상, 틴트의 광과 컬러를 담은 네일 폴리쉬를 단독 증정하며 릴리바이레드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MZ세대 회원을 다수 보유한 지그재그와 릴리바이레드의 타겟층이 완벽히 부합해 빠른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며 “지그재그 회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지난 4월 뷰티관을 정식 개장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코넥, '자금 수혈-외부 투자' 반복되는 패턴
- 신영증권-중앙대학교의료원, '기부 문화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하나은행, PBI지 선정 '북아시아 최우수 디지털 PB은행상' 수상
- KB국민은행, 저소득 출산 초기 가정에 '육아용품 패키지' 기부
-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카드' 출시
- 삼성증권, '주식장인' 캠페인 흥행 이어 '주식불장' 패키지 출시
- 키움증권-포인핸드, '끝까지 키움' 캠페인 협약식 체결
- 하나은행, 미래세대 성장 위해 초등교육 플랫폼 '단꿈아이'와 맞손
- 하나카드-신세계백화점, 올해 마지막 '5Mazing Card Festa' 진행
- NH농협카드, 'NH pay-모두의 농장'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완도읍 하수도 정비에 700억 원 투입…해양수질보호 '박차'
- 2KT, GSMA ‘책임감 있는 AI 성숙도’ 최고 등급 달성
- 3최동익 전남도의원 “해양수산 기관 부산 집중화, 전남 공동화 부를 것”
- 4광주 서구, 대규모 불법 파크골프장 행정대집행 단행
- 5디지털포토 '찍스', 트루포토북APP 업데이트 기념 20% 할인
- 6한성자동차, 최상위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5’ 성료
- 7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급 차량 전시
- 8파미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9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청년도전지원사업 MEET UP DAY 프로그램 성료
- 10"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 전해요"…제주항공, 헌혈증·여행용키트 기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