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 ‘남동산단 케이원’ 공급
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남동산단 케이원’이 내년 9월 공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동산단 케이원'은 대지면적 6886㎡, 연면적 5만4694㎡, 지하 2층~지상 18층 규모로 섹션오피스 216실과 상가를 분양한다.
지상 1층에는 패스트푸드점과 프랜차이즈 카페가 입점을 확정했으며, 드라이브 스루 동선을 확보해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약 400여평 규모의 대형 스크린골프장도 지하 1층에 들어선다.
특히 입주 회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건물 외벽에는 길이 15m의 LED전광판을 설치할 계획이며, 서해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옥상 정원과 카페테리아를 만들어 휴식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총 55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엘리베이터 7대 설치, 전용 광케이블망, 천정형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 등 근로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된다.
여기에 근로복지공단, 지방자치단체, 남동산단 근로자를 위한 135평 규모의 공동 직장 어린이집도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댄스 연습실, 개인방송 스튜디오 등을 갖춘 인천복합문화센터를 유치해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단지 도보권에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선학역이 위치하며, 인천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깝다. 제2경인고속도로 나들목인 남동IC와 제3경인고속도로 고잔 IC 등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남동산단 케이원'는 오피스 입주자 및 남동산단 근로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며 “인근에 주거 밀집지역과 대단지 아파트가 있어 주말 상권을 흡수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 SBA, 인도 첸나이서 현지 진출기업 간담회…‘비즈밋업’ 성료
- 정의선 현대차 회장, 제14대 대한양궁협회 회장 당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