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TV 오리지널 ‘남남’ OST 첫 주자에 ‘SAAY’…18일 발매
OST곡 ‘Kisss’ 드라마 첫 회 삽입되며 강렬한 존재감 드러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지니뮤직은 R&B 뮤지션 SAAY(쎄이)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의 OST 첫 주자로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남남’ OST곡 ‘Kisss’는 18일 화요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isss’는 록과 펑크의 강한 텐션이 절묘하게 녹아있는 곡으로, 직관적인 멜로디와 리듬이 돋보인다. 또한 기세등등 하면서도 상대방을 호시탐탐 바라보고 있는 얄궂은 감성의 노랫말로 청취자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레트로 스타일 음악으로 제작된 OST곡 ‘Kisss’는 극 중 전혜진, 최수영 모녀의 걸크러쉬 한 분위기를 담은 테마곡으로 등장한다. 이 곡은 역주행 신화를 쓴 ‘윤종신 - 좋니’의 작곡가 포스티노가 프로듀싱해 주목받고 있다.
한편, ‘Kisss’는 스페셜 라이브클립도 공개된다. SAAY의 락시크한 스타일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에서 촬영됐다.
‘남남’의 OST 첫 주자 SAAY는 흡입력 있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크러쉬, 우원재, 콜드 등 알앤비,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협업하며 음악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보아, 에스파 등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채널 ENA를 통해 방송된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그룹, 밸류업 속도…현대百 지분 1.8% 매입
- BYD '아토 3', 사전계약 일주일 만에 1,000대 돌파
- 삼성전기, 사상 첫 연 매출 10조 돌파…영업익 7,350억 기록
- 서울시, 기보와 '기술보증기금연계 R&D' 시행 …410억원 규모
- "설 연휴 전시장 방문하세요"…르노코리아, 방문 고객 새해 선물 증정
- 소진공, ‘무신사 패션 브랜딩 역량강화 교육’ 성과공유회 개최
- 콘텐츠아이피컴퍼니-㈜펀크루재팬-㈜스튜디오브이플러스, 지분교환 단행
- [이혜란의 車車車] “이렇게 커졌다고?”…‘디 올 뉴 팰리세이드’ 타보니
- HD현대 정기선 부회장, 다보스서 ‘다연료 미래’ 실현방안 논의
- 진에어, 내달 1일부터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 운영' 재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