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배우 김정난, ‘키스마이스킨’ 모델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19-03-27 14:34:04
수정 2019-03-27 14:34:04
정창신 기자
0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마이스킨은 배우 김정난을 ‘신의눈물8.0’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키스마이스킨은 보습효과, 미백, 주름 개선, 수분 공급, 영양 공급, 피부 진정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고농출 올인원제품 ‘신의눈물8.0’을 리뉴얼했다.
이번 모델 발탁에 있어 업체 측은 “배우 김정난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신스틸러 모습을 주의 깊게 살펴봤다”면서 “키스마이스킨이 추구하는 에너지 넘치는 아름다움과 부합됐기에 이번 모델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격상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배우 김정난은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가 이어지는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황제감옥살이 중인 살인교사범 오정희 역할을 맡았다.
재벌가 사모인 오정희(김정난 분)는 남편의 외도 상대인 여대생에 대한 살인 교사죄로 수감 중이다. 교도소 안에서 극진한 대접을 받고 있지만, 집행정지를 받고자 나이제(남궁민 분)의 지시로 희소병 판정을 받기 위해 온몸을 혹사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켰다.
전대미문 캐릭터를 표현하고자 배우 김정난은 검은 반점과 다크서클 분장을 하고, 코피를 흘리는 등 현실감 넘치는 환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닥터 프리즈너는 첫 주 시청률 14%(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앞으로도 닥터 프리즈너는 교도소 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의료과장 선민식(김병철 분)과 나이제(남궁민 분)의 치밀한 수 싸움을 보일 예정이다.
전대미문의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김정난은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마이스킨의 전속 모델로도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키스마이스킨은 ‘키스마이스킨&신의눈물8.0 로고를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를 방송 종연 전까지 실시한다.
드라마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배우 김정난의 모습을 찾아보는 재미에 더해 인증을 통해 관련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메시지로 발표한다. 본 이벤트는 응모자가 개인정보(이메일 등) 제3자 제공 동의 시에만 참여 가능하며, 관련 정보는 이벤트 당첨자 선정용 및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안내에 이용된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 트럼프, '마약 차단' 명분으로 베네수엘라 등 압박 강화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영국 싱글차트 상위권 석권
- 한미약품, 美서 첫 표적단백질분해 물질 공개
- 트럼프 행정부 “한미 무역합의 조속 체결 희망”… 북미회담은 미정
- 트럼프, 아시아 순방 중 김정은과 회담 계획 없어
- 美전문가 "30년간 이민개혁 못한 美, 韓 전용비자 어려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2여수 수산업, 다시 닻 올리다…대형트롤 ‘307해운호’ 진수식 개최
- 3황경아 남구의원, '내일은 남구'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무리
- 4박희승 의원 "연봉 5억 제시해도 의사 못 구해, 공공의대 설립 시급"
- 5순창군, 기본사회 순창본부 출범 "2년의 기적, 함께 만든다"
- 6"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7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8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9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 10트럼프, '마약 차단' 명분으로 베네수엘라 등 압박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