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서울어린이대공원서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진행
증권·금융
입력 2019-04-03 17:08:03
수정 2019-04-03 17:08:03
이아라 기자
0개

OK저축은행은 4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를 열고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읏맨’은 지난해 7월 이후 TV, 영화관, 유튜브 등 OK저축은행 광고를 통해 알려졌으며,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거리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일 간 열리는 이번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행사는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 무대 및 중앙로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읏맨과 함께 폴라로이드 추억 담기’ 이벤트를 비롯해 읏맨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읏맨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그중 해시태그 이벤트의 경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읏맨이 담긴 사진을 해시태그(#벚꽃인싸_ㅇㅈ이벤트)와 공유한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3시, 4시에는 ‘읏맨 인형탈 커버댄스’ 공연과 싱어송라이터들의 버스킹을 진행한다.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관련 상세 행사 일정 및 정보는 읏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경식 시장 "더 큰 남원의 大도약, 시민과 함께 완성"
- 2남원시, 시 공식문자에 안심마크 적용…피싱·스미싱 차단
- 3코오롱그룹 경영메시지 '액설런스'..."AI, 도구 아닌 팀 구성원"
- 4순창군, 친환경 벼 유통 물류비 지원 확대
- 5순창 발효소재, 소상공인 제품개발로 현장 안착
- 6신한금융지주
- 7GC녹십자, 알라질증후군 치료제 ‘리브말리액’…건강보험 급여 시작
- 8한국수출입은행, 본부장 3명·준법감시인 선임
- 9임실군, 제31대 박현숙 부군수 취임…"역점사업 차질 없이 추진에 최선"
- 10임종룡 2기 닻 올린 우리금융…생산적 금융·AX·시너지로 도약 선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