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보그마스크와 콜라보한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 굿즈 증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마스크 전문 브랜드 보그마스크(Vogmask)와 함께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휠라 마스크는 오늘(5일)부터 전국 휠라 및 휠라 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KF94' 등급으로, 0.3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를 최대 94% 차단할 수 있다.
또 휠라 측은 "세척과 세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에 활기를 불어넣는 ‘브랜드 리프레시먼트 활동’인 동시에 이색 굿즈를 매개로 고객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를 개발,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휠라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휠라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신선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휠라 측은 "휠라만의 헤리티지 무드가 담긴 패션 소품인데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할 수 있어 브랜드 팬들에게 유니크 굿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휠라는 이번 마스크 외에도 브랜드 팬들을 위한 특별한 굿즈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일에는 만우절을 기념, 가정용 살충제로 유명한 SJ존슨의 '에프킬라'와 협업해 공기용 탈취제인 '에프휠라'를 기획, 등장시켜 화제를 모았다.
에프휠라는 SNS를 통해 첫 등장함과 동시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전량 소진됐던 바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천군, ‘군인가족의 날’ 페스티벌 축제 열려
- 2대우건설, 스마트 기술로 현장 바꾼다
- 3여수시의회,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15곳 위문…생필품 꾸러미 전달
- 4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유), 수성알파시티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
- 5대구시, 현장소통 '대구 토크'로 시민 공감시정 펼친다
- 6화성 가을 축제 열기..시민이 주인공 된 정조효문화제
- 7대구·경북이 함께 달리는 APEC 열차, 정상회의 성공 향한 염원
- 8대구광역시, 미래모빌리티 선도도시 도약 박차
- 9여수기업사랑협의회, ‘여수 미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10남양주시·시의회, 팔당 규제개선 서명운동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