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도시농부 체험 신청하세요”

NH농협생명이 4월 11일 도시 농업의 날을 맞아 도시민의 생활에서 간접적 농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시농부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도시농업의 날은 도시농업을 통한 농업과 농촌의 공익적 가치를 전파하고 도농교류 촉진을 위해 2017년부터 법정기념일로 지정되었다. 농협은 전국 7대 광역시와 협력하여 도시농업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H농협생명은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 고객에게 △화분 △받침 △배양토 △씨앗 4종 등이 포함된 텃밭세트를 제공하고, 체험 고객이 직접 작물을 키워 성장과정을 공유하는 도시농부체험 이벤트를 연다.
농협 측은 이번 체험에 대해 “미니 텃밭 재배를 통해 자연의 신비, 수확의 기쁨 등을 직접 경험해보며 농업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4월 10일(수)부터 오는 4월 21일(일)까지 NH농협생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 텃밭세트를 제공한다. 선정자는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자율적으로 개인 SNS에 텃밭세트 수령후기, 작물 성장과정 등 도시농부체험 활동을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체험 콘텐츠를 2번 이상 업로드한 대상자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지급하며, 8월 중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하여 별도 시상한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