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품평단 200인,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극찬

화장품업체인 이즈앤트리는 신제품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가 5월 얼루어 소비자 품평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즈앤트리에 따르면 이번 소비자품평에서 품평단 200인 중 98%는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의 피부 보습력에 대해, 97%는 수분 지속력에 대해 만족한다는 답변을 한 것으로 집계됐다. 아울러 전체 97%의 응답자는 제품을 재구매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김진우 이즈앤트리 대표는 “이즈앤트리가 히아루론산 토너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만큼 후속 제품 히아루론산 에센스도 소비자분들께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한 전성분, 피부 고민 개선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질 수 있는 고함량의 유효성분을 함유할 수 있도록 고심하여 연구개발했다”며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이와관련, 회사 관계자는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는 각기 크기가 다른 저분자·중분자·고분자 히아루론산이 8가지 함유된 8중 히아루론산 수분에센스 제품"이라며 "이번 소비자 품평에서 품평단 200명이 이즈앤트리의 성분·흡수력·발림성·효과에 대해 극찬을 했다”고 강조했다. 또 "이즈앤트리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에센스 제품에 앞서 지난 10년간 토너 제품을 판매해왔다"고 덧붙였다.
이어 “저분자·중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빠르게 흡수돼 속건조를 해결해준다”며 “또한 고분자 히아루론산과 소량 함유된 보검선인장씨오일이 탄탄한 수분 보습막 형성해 보습효과가 오래 유지되도록 방패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8중 히아루론산 함유로 뛰어난 보습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장점인 제품”이라며 “건성 피부는 물론, 지복합성·트러블성 피부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즈앤트리는 이번 소비자품평단 결과를 기념해 2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히아루론산 라인 전품목 최대 5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홀딩스, 이차전지소재 사업회사에 1조원 규모 유상증자
- 넥슨, 1분기 영업익 3952억 원…전년 比 43%↑
- 롯데케미칼, 1분기 영업손 1266억…전년 比 45.9% 증가
- 담배규제연구교육센터 “전자담배 과세 기준 개선해야”
- 가스공사, 1분기 영업익 8339억원…전년 比 29.1% 감소
- 에스오디랩, 코스닥 상장 예심 승인…IPO 본격 착수
- 중진공, 찾아가는 집단 멘토링 실시 재도약 기업 지원 강화
- 중기부, 유동성 보강 위한 추경 정책금융 4.2조원 공급
- 1~3월 글로벌 수소車 시장, 전년比 11%↓…현대차만 '성장'
- 중기중앙회, 숭실대와 맞손…교육 프로그램 등 협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2이재명 선대위 내 전북 출신 인사 약진… 성준후, 실무 전면에 배치
- 3포스코홀딩스, 이차전지소재 사업회사에 1조원 규모 유상증자
- 4국민들 "6⋅3 대선 새정부, 5⋅18민주화운동 규명 과제 첫 순위 '진실규명'"
- 5넥슨, 1분기 영업익 3952억 원…전년 比 43%↑
- 6롯데케미칼, 1분기 영업손 1266억…전년 比 45.9% 증가
- 7담배규제연구교육센터 “전자담배 과세 기준 개선해야”
- 8'관세 휴전에도 관망' 코스피 2600대 보합 마감…코스닥 상승
- 9가스공사, 1분기 영업익 8339억원…전년 比 29.1% 감소
- 10바이오솔빅스, 2025년 범부처재생의료 기술사업 신규선정 과제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