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1:1 맞춤형 상담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 신설
증권·금융
입력 2019-05-31 08:31:57
수정 2019-05-31 08:31:57
고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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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연금 손님 전용 1:1 맞춤형 상담 등을 제공하는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를 신설했다고 31일 밝혔다.
KEB 하나은행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에서는 포트폴리오 추천, 운용중인 상품의 리밸런싱, 개인별 투자성향 및 투자경험에 기반한 체계적 연금자산 관리 등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연금 손님 전용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손님 스스로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형 연금 자산관리 상담도 병행할 계획이다.
또 모바일 등 비대면 채널의 개선을 통해 손님 스스로 본인의 연금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이미 지난 2월부터 고객이 은행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자유롭게 연금 상품의 신규, 변경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 전망과 전문가의 분석, 투자상품에 대한 심층 안내 등 손님에게 유용하고 실질적인 투자정보 제공도 강화할 계획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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