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패키지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6-11 17:24:07
수정 2019-06-11 17:24:07
enews2 기자
0개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샴푸’및 자연 유래 샴푸인 ‘피토테라피 샴푸를 비롯한 핵심 제품군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위치한 두피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한 수많은 임상 연구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두피 및 모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기존 닥터포헤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사용감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한층 더 세련미가 느껴지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닥터포헤어는 폴리젠샴푸, 피토테라피 샴푸 등 핵심 라인을 시작으로 주요 제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이벤트 및 100% 당첨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닥터포헤어의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 한층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닥터포헤어를 통해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를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블루웨이브스트래티지, 아테나자산운용과 글로벌 확장 MOU 체결
- 국보디자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안전보건경영 인증 획득
- 한국메디칼푸드, 케어밀 스틱젤 3종 선물세트 연말 프로모션 진행
- 푸드올로지, K-이너뷰티 글로벌 표준 제시…"해외 시장 공략 본격화"
- 김기범 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위원, 한부모가족 지원 ‘김기범 기금’ 전달
- 고려아연 美 제련소에 힘 싣는 정부...시장도 "한미 동맹 상징 자산" 평가
- 위드포인츠, 40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자동화 기술 고도화"
- "국가유산 보존"…현대모비스, 이색 사회공헌활동 '눈길'
- 인노바드, 북촌 위크앨리서 허먼밀러 단독 팝업스토어 개최
- 룸 821, 대학생 전용 AI 학습 메이트 '페디'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라오스 기술통신부 방한단, 남원 SW미래채움 전북센터 방문
- 2산은, KDB V:Launch Closing 개최…"남부권투자금융본부 펀드 출자 규모 1000억원"
- 3블루웨이브스트래티지, 아테나자산운용과 글로벌 확장 MOU 체결
- 4IBK벤처투자-대신증권 ‘넥스트 밸류업 펀드’ 공동 결성
- 5국보디자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안전보건경영 인증 획득
- 6한국메디칼푸드, 케어밀 스틱젤 3종 선물세트 연말 프로모션 진행
- 7김원종 전 청와대 행정관, 제9대 남원시장 출마 선언
- 8푸드올로지, K-이너뷰티 글로벌 표준 제시…"해외 시장 공략 본격화"
- 9김기범 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위원, 한부모가족 지원 ‘김기범 기금’ 전달
- 10부산도시공사, '2025년 제8회 BMC 청렴골든벨'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