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패키지 리뉴얼 출시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샴푸’및 자연 유래 샴푸인 ‘피토테라피 샴푸를 비롯한 핵심 제품군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위치한 두피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한 수많은 임상 연구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두피 및 모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기존 닥터포헤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사용감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한층 더 세련미가 느껴지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닥터포헤어는 폴리젠샴푸, 피토테라피 샴푸 등 핵심 라인을 시작으로 주요 제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이벤트 및 100% 당첨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닥터포헤어의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 한층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닥터포헤어를 통해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를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2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3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4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5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6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7‘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8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9“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10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