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패키지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6-11 17:24:07
수정 2019-06-11 17:24:07
enews2 기자
0개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샴푸’및 자연 유래 샴푸인 ‘피토테라피 샴푸를 비롯한 핵심 제품군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위치한 두피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한 수많은 임상 연구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두피 및 모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기존 닥터포헤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사용감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한층 더 세련미가 느껴지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닥터포헤어는 폴리젠샴푸, 피토테라피 샴푸 등 핵심 라인을 시작으로 주요 제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이벤트 및 100% 당첨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닥터포헤어의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 한층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닥터포헤어를 통해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를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25 백상포럼] “글로벌 경제냉전 격화”…‘노동의 경직화’ 우려
- 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신공장 첫 삽…9300억 투입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한숨 돌린 ‘현대차’…마스가 주도 ‘HD현대·한화’
- [2025 백상포럼] ‘세 개의 전쟁, K기업의 생존로드맵’…“위기를 기회로”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현금투자 2000억 달러…年 상한 200억 달러
- SK, 사장단 인사…이형희 부회장·SKT CEO에 정재헌
- HL만도 "3분기 영업이익 942억원…작년比 14.1%↑"
- 파리로엠엔비, 30만 달러 규모 북미 수출 MOU 체결
-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51억 원…전년 대비 8% 증가
- 현대차 "펀더멘털 개선 총력…HEV 원가 관리 등 중장기 로드맵 검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 아트더힐, 이화여대 동문 2인전 ‘여인의 향기’…일상 속 따뜻함 담았다
- 2경기도, 투자유치 100조 원 돌파… 美에서 ‘글로벌 달달투어’ 결실
- 3수원시 주관, 기업과 투자기관 네트워킹 활성화
- 4해만 떠도 돈 버는 마을.. 포천 마치미 마을
- 5국회 농해수위 국감 종료…주철현 의원, 수협 대출 추적·북극항로 전략 제시하며 ‘정책형 리더십’ 부각
- 62025년 국회 국정감사 마무리, 조계원 의원 ‘정책·정무 역량 빛났다’…국감 스타로 우뚝
- 7日오키나와현 의회, 대구행복진흥원 벤치마킹 방문
- 8대구대 난임의료산업학과, 지니어스 장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9대구교통공사, ‘전태일의 친구들’에 후원금 전달
- 10영남대, 세계 문화를 만나다. . .‘YU Global Culture Festival’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