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패키지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6-11 17:24:07
수정 2019-06-11 17:24:07
enews2 기자
0개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샴푸’및 자연 유래 샴푸인 ‘피토테라피 샴푸를 비롯한 핵심 제품군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위치한 두피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한 수많은 임상 연구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두피 및 모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기존 닥터포헤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사용감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한층 더 세련미가 느껴지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닥터포헤어는 폴리젠샴푸, 피토테라피 샴푸 등 핵심 라인을 시작으로 주요 제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이벤트 및 100% 당첨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닥터포헤어의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 한층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닥터포헤어를 통해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를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모빌리티네트웍스, 이티밴 재고 전량 브레이크 성능 검사 실시
- 바디프랜드, 다리 내·외전 스트레칭 신기술 특허 취득
-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 현대건설, 집수리 없는 ‘택갈이’ 리모델링 성공할까
- 포스코그룹 신사업 확대…1.3兆 들여 印 팜 기업 인수
- 차바이오, 800억 들여 ‘만년 적자’ 카카오헬스 품는다
- CJ올리브영, 美 진출…‘체험형 K뷰티’ 승부수
- ‘AI거품론’ 날린 엔비디아, 최대 실적…삼성·SK ‘훈풍’
- 항공업계 ‘먹구름’…“환율 고공행진·경쟁 심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2025첨단방산드론 페스티벌' 개최
- 2인천교육청, 장애학생 예술인재 무대로 시민과 만나다
- 3인천 강화군, 섬 어르신 여객선 운임 부담 해소
- 4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마무리
- 5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체육회 재정 불안, 시민 건강권 위협”
- 6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7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8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9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10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