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역세권 ‘휘경 SK뷰’ 입주 중…8월 5일까지 입주지정기간
SK건설은 지난 4일부터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에 공급한 ‘휘경 SK VIEW(뷰)’가 입주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8개 동 총 900가구 규모다. 휘경 SK뷰의 입주지정기간은 오는 8월 5일까지다.
휘경 SK뷰는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서울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 역세권 단지다. 단지 주변의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은 물론 구리와 하남 등 동부권 외곽지역까지 접근하기 쉽다. 동부간선도로 진출로와 인접해 강남 등 서울 도심권에도 빠르게 닿을 수 있다.
이 단지는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롯데백화점(청량리점), 롯데마트(청량리점), 이마트(이문점), 홈플러스(면목점)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다. 삼육의료원과 경희대병원 등 대형병원도 주변에 있다.
휘경 SK뷰는 세대 내외부에 특화 설계와 시설을 적용했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를 구현했다. 지하주차장은 LED 조명을 사용한다. 방문자 영상확인, 통화기능은 물론 방범, 가스, 비상기능을 갖춘 홈네트워크 월패드와 부부욕실 비상폰, 주방 TV폰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홀, 엘리베이터 내부, 어린이 놀이터에 200만 화소 고화질 CCTV가 실시간으로 24시간 작동한다. 지하주차장에 비상벨도 설치해 안전하고 편리한 단지를 실현했다. 동별로 무인택배 시스템도 설치했다.
조경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녹지율이 30% 이상이며, 생태형 연못이 있는 중앙광장이 조성됐다. 옥상녹화뿐만 아니라 나무아래쉼터, 데크쉼터도 만들어졌다. 인근에 어린이공원도 인접해 있어 단지 내외부로 풍부한 녹지공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