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토즈, 기술혁신형 우수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경제·산업
입력 2019-07-15 09:00:00
수정 2019-07-15 09:00:00
enews1 기자
0개

에이토즈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비즈 인증’은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진다. 에이토즈는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등 4개 부문에 대한 각종 심사를 거쳐 ‘최종 A등급’을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 브랜드 에이토즈는 IT 파워블로거 ‘불량의 아지트’를 운영하고 있는 이명찬 대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권진규 대표가 공동 운영하는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그룹이다. 회사는 △온라인 광고 기획 및 실행 △PV솔루션 개발 △디지털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명찬 에이토즈 대표는 “이번 수상은 그간 에이토즈와 함께한 고객과 직원들의 노고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광고 기획 및 실행까지 PV솔루션 개발과 다방면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만족이 상당히 높다”고 강조했다.
에이토즈는 앞서 온라인 마케팅·온라인 서비스 분야 1위,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이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며 우수 중소기업이자 혁신적 기술력을 보유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인정받게 됐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비상할 준비 마쳐...2026년 다시 성장하는 해"
- 밀집, 세계 최초 냉동김밥 밴딩머신 개발…“K푸드 신드롬에 유통 혁신”
- 한촌설렁탕, 매장·본사·공장 협업 '리얼체크 시스템' 도입
- CJ ENM 광고 대행사 DXE, 인사이더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메가MGC커피, 몽골 울란바토르 7호점 오픈
- 무비스톡아이피, ‘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가치평가 시스템’ 특허 획득
- 메디톡스, 중동 파트너사와 '뉴럭스' '뉴라미스' 독점 공급 계약 체결
- 리더스 학원, 오는 30일 2관서 입시설명회 진행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내 테이블보·폐유니폼 '업사이클링'
- 조현범 한국타이어 회장 사법리스크 장기화…횡령·배임 사건 대법원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위암 수술, 작게 절제하고 기능은 최대한 보존한다
- 2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비상할 준비 마쳐...2026년 다시 성장하는 해"
- 3밀집, 세계 최초 냉동김밥 밴딩머신 개발…“K푸드 신드롬에 유통 혁신”
- 4경희대병원 유지욱 교수팀, 모야모야병의 뇌졸중 연관 혈관신호 확인
- 5신한투자증권
- 6무안군민 5명 중 1명은 65세 이상 노인
- 7‘희생자 이름 호명’ 울음바다 된 12・29 참사 1주기
- 8한촌설렁탕, 매장·본사·공장 협업 '리얼체크 시스템' 도입
- 9CJ ENM 광고 대행사 DXE, 인사이더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10“무릎관절염, 조기에 한의치료로 수술·고위험 진통제 사용 줄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