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알롱’ 셀프 하드왁싱 키트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
증권·금융
입력 2019-07-23 09:17:08
수정 2019-07-23 09:17:08
배요한 기자
0개

에프앤리퍼블릭이 유통하는 알롱이 셀프 왁싱 시장 공략에 나섰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너바디케어 브랜드 알롱(Allongs)의 셀프 하드왁싱 키트를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알롱(Allongs)은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단골 왁싱 전문샵을 운영하는 무무왁싱 스튜디오에서 2014년에 개발한 여성청결제 및 이너바디케어 브랜드이다. 이번 입점은 올해 4월 알롱의 베스트셀러인 안티 인그로운헤어 스프레이 제품을 비롯한 총 2가지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소비자의 큰 호응에 힘입어 추가 품목인 셀프 하드왁싱 키트의 입점도 성사됐다.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된 알롱 셀프 하드왁싱 키트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하드 왁스 타입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왁싱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천연 하드 왁스를 사용해 모든 피부에 안전하며 안정감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하드 왁스는 비즈 형태로 제작돼 필요한 양만 덜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인 것도 특징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입점에 이어 향후에도 다양한 유통채널에 알롱 제품을 시장에 안착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히트 상품을 중심으로 전략상품 운영 계획과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이너바디케어 브랜드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산은 새 리더십에…KDB생명 정상화 속도 낼까
- 하나금융 "주주환원율 높여라"…하반기 경영환경 변수
- 돌아온 반도체…외국인 폭풍매수에 코스피도 '훨훨'
- 셀피글로벌 "주총서 가중결의 요건 불충족…해임안 미결의"
- 이화전기 M&A 나선 코아스, '냉각기간'에 발목 잡히나
- 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개장 이후 최대 월간 판매액 달성"
- 영림원소프트랩, 전력거래소 'ERP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BNK금융·한국해양진흥공사, 동남권 해양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00일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 2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3샘플창고, '대형 메가샘플'로 자재 선택 새로운 기준 제시
- 4커넥트밸류, AI 기반 모듈형 직무교육 플랫폼 개발 본격화
- 5"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6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르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 7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8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 9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10산업부, 전력망 중앙·지방 협의체 첫 회의…"경제 성장 대동맥 구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