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아이, 금다메리 화장품 판매 호조…상반기 매출 100억 달성

넥스트아이는 자회사 금다메리의 Vn선크림, FHD마스크팩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하반기 공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확대와 신제품 출시로 올해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금다메리는 넥스트아이의 화장품 전문 자회사다.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올해 2월 ‘Vn선크림’을 첫 출시해 큰 인기를 누렸다. Vn선크림은 연예인, 왕홍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으로 ‘장백지 선크림, ‘한채영 선크림’ 등으로 불리며 타오바오 등 주요 쇼핑몰에서 선크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FHD마스크팩 또한 지난 4월 타오바오에서 마스크팩 단품 판매량 1위를 달성해 2위보다 4배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하반기에는 가을 및 환절기를 겨냥한 에센스 신제품과 Vn 두번째 시리즈인 핸드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 FHD마스크팩은 리뉴얼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중고가 마스크팩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넥스트아이 관계자는 “금다메리는 올해 선크림과 마스크팩 제품을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해 첫 해 상반기에만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했다”며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유미애 화장품 프랜차이즈 사업과 더불어 신규 사업인 금다메리의 사업 호조로 올해 큰 폭의 실적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외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현대면세점 등에 입점을 늘리고 기존 온라인 위주의 시장에서 오프라인까지 시장을 크게 확대할 예정이다”며 “최근 중국에서 크게 유행하는 공동구매 행사 등의 세일즈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은행, CU편의점과 ‘4월 거짓말 같은 SOL트카 혜택’ 이벤트
- [인사] 우리자산운용
- ABL생명, 보장성 보험 신상품 2종 출시…장기요양·치매보장 강화
- 해빗팩토리,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2.0 출시
- 와이즈버즈, 국내 광고대행사 최초 ‘틱톡 마케팅 파트너스’ 선정
- LS증권, 하이카이브와 토큰증권 사업 협력 MOU 체결
- 신한은행, 한국전력기술과 ‘퇴직연금 담보설정’ 협약
- 작년 말 은행권 BIS 자본비율 15.58%…환율 상승 영향
- KB證, 투자정보 서비스 강화 위한 '스탁브리핑' 오픈
- NH농협은행, '2024 여신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