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아이, 금다메리 화장품 판매 호조…상반기 매출 100억 달성

넥스트아이는 자회사 금다메리의 Vn선크림, FHD마스크팩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하반기 공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확대와 신제품 출시로 올해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금다메리는 넥스트아이의 화장품 전문 자회사다.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올해 2월 ‘Vn선크림’을 첫 출시해 큰 인기를 누렸다. Vn선크림은 연예인, 왕홍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으로 ‘장백지 선크림, ‘한채영 선크림’ 등으로 불리며 타오바오 등 주요 쇼핑몰에서 선크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FHD마스크팩 또한 지난 4월 타오바오에서 마스크팩 단품 판매량 1위를 달성해 2위보다 4배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하반기에는 가을 및 환절기를 겨냥한 에센스 신제품과 Vn 두번째 시리즈인 핸드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 FHD마스크팩은 리뉴얼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중고가 마스크팩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넥스트아이 관계자는 “금다메리는 올해 선크림과 마스크팩 제품을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해 첫 해 상반기에만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했다”며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유미애 화장품 프랜차이즈 사업과 더불어 신규 사업인 금다메리의 사업 호조로 올해 큰 폭의 실적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외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현대면세점 등에 입점을 늘리고 기존 온라인 위주의 시장에서 오프라인까지 시장을 크게 확대할 예정이다”며 “최근 중국에서 크게 유행하는 공동구매 행사 등의 세일즈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 토스증권, 추석 연휴부터 미국주식 배당금 '공휴일 지급' 정례화
- KB금융, KMI한국의학연구소·쿠팡이츠서비스와 '찾아가는 건강검진' 시행
- KB증권, 추석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情 든든 KB박스'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2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3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4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5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6“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7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8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9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10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