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판매량 100만개 돌파

닭 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은 닭가슴살 만두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닭가슴살 만두의 대중적인 인기와 본격적인 식단관리 시즌이 만나면서 인기 상승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는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고, 가벼운 야식으로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이다. 기존 출시된 오리지널, 김치맛에 이어 최근 숯불갈비맛까지 추가했다. 아임닭 관계자는 “식단관리하는 사람들이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만두를 먹을 수 있도록 원재료에 많은 신경을 써 개발했다”며 “만두피는 일반 밀가루가 아닌 통밀가루에 차조, 기장, 검은콩 등 5가지 곡물을 넣어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또한 “국내산 신선한 채소를 푸짐하게 담아 칼로리를 낮추고 영양을 높였다”며 “특히 국내산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썰어 씹는 식감을 살리고 포만감을 높인 만두소가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의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는 한 팩당 칼로리가 245~250kcal이고, 나트륨 함량은 540~560mg이다. 단백질 함량은 20~21g이다. 전자레인지에 3분만 해동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함도 갖췄다.최근에는 곤약 잡채와 닭가슴살을 넣고 청양고추로 맛을 낸 곤약잡채만두를 새롭게 선보였다. 3개입과 봉지형으로 출시했다.
한편, 아임닭의 닭가슴살 만두는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 아임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스타필드 PK Market, 킴스클럽 등 여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아임닭 공식몰에서는 만두 100만팩 돌파기념 고객감사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웅제약·DNC 에스테틱스, 중장년·남성 맞춤형 복합시술 전략 제시
- 일동제약, 류승룡 모델 '아로나민 골드' 새 TV광고 온에어
- “해킹 사태 막아라”…정보보호 공시 집중 검증
- 연이은 사망사고에…건설업계 공공수주 타격
- 애경, AK플라자 살린다…“지역밀착형 쇼핑몰로”
- KT, 2분기 영업익 1兆 ‘사상최대’…“AX 사업 본격화”
- “여천NCC 부도위기 넘겼다”…체질 개선은 숙제
- 더 센 비만약 ‘마운자로’ 출시에…‘위고비’ 가격 인하
- 삼성중공업, FLNG 수주 ‘비상’…“투자중단에 中 공세”
- DL건설 "안전확인 전까지 작업 중지"…전 임원 사표 제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환경범죄 집중 단속"…미신고 폐수시설·하천 오염 드러나
- 2수원시, 장애인 복지 우수,, ‘새빛이음’시스템 구축
- 3강원랜드, 홍콩 대표 여행사‘Travel Expert’와 GSA 계약 체결
- 4밥상공동체복지재단, 원주시 기후위기 취약계층에 선풍기·생수 후원
- 5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
- 6보훈공단 윤종진 이사장, 광복 80주년 맞아 오성규 애국지사 위문
- 7대웅제약·DNC 에스테틱스, 중장년·남성 맞춤형 복합시술 전략 제시
- 8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해수욕장 물놀이 안전 총력
- 9인천시·말레이시아, 여성 일자리·창업 지원 맞손
- 10인천 신설 초·중학교 명칭 논란…“기존 학교와 혼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