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판매량 100만개 돌파

닭 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은 닭가슴살 만두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닭가슴살 만두의 대중적인 인기와 본격적인 식단관리 시즌이 만나면서 인기 상승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는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고, 가벼운 야식으로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이다. 기존 출시된 오리지널, 김치맛에 이어 최근 숯불갈비맛까지 추가했다. 아임닭 관계자는 “식단관리하는 사람들이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만두를 먹을 수 있도록 원재료에 많은 신경을 써 개발했다”며 “만두피는 일반 밀가루가 아닌 통밀가루에 차조, 기장, 검은콩 등 5가지 곡물을 넣어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또한 “국내산 신선한 채소를 푸짐하게 담아 칼로리를 낮추고 영양을 높였다”며 “특히 국내산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썰어 씹는 식감을 살리고 포만감을 높인 만두소가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의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는 한 팩당 칼로리가 245~250kcal이고, 나트륨 함량은 540~560mg이다. 단백질 함량은 20~21g이다. 전자레인지에 3분만 해동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함도 갖췄다.최근에는 곤약 잡채와 닭가슴살을 넣고 청양고추로 맛을 낸 곤약잡채만두를 새롭게 선보였다. 3개입과 봉지형으로 출시했다.
한편, 아임닭의 닭가슴살 만두는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 아임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스타필드 PK Market, 킴스클럽 등 여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아임닭 공식몰에서는 만두 100만팩 돌파기념 고객감사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10억 원 지원
- CJ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출 외국인 비중 25% 돌파
- 쿠팡, 다회용 ‘에코백’ 도입…‘찍찍이’ 없앤 ‘뉴 프레시백’ 눈길
- 제주항공, B737-8 6호기 구매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LG, AI 토크 콘서트 2025서 ‘엑사원 생태계’ 공개
- GS건설, 송파한양2차 재건축 출사표…정비사업 연속 행보 이어간다
- '그로서리 전문' 롯데마트 베트남 하노이센터점 "1년새 매출 15% 성장"
- KT,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예약 개통 시작
- 볼보차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서 '순수 채식 기내식' 선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아트피아, 아우라 목관오중주와 함께하는 ‘Friendly, Easy Classic’ 개최
- 2경북교육청정보센터, 최태성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 3경북테크노파크, 2025 비즈쿨 프로젝트 1차 G-Biz 워크숍 개최
- 4대구 중구, 27년 만에 인구 10만 명 회복
- 5영남대, ‘2025 YU 세계인 한국어 말하기 대회’ 개최
- 6대구대 파란사다리 연수단, 영국‧말레이시아‧필리핀서 해외 연수 실시
- 7HD현대,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10억 원 지원
- 8KB국민銀, 대한법률구조공단에 3년간 51억원 지원
- 9CJ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출 외국인 비중 25% 돌파
- 10쿠팡, 다회용 ‘에코백’ 도입…‘찍찍이’ 없앤 ‘뉴 프레시백’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