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판매량 100만개 돌파
닭 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은 닭가슴살 만두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닭가슴살 만두의 대중적인 인기와 본격적인 식단관리 시즌이 만나면서 인기 상승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는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고, 가벼운 야식으로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이다. 기존 출시된 오리지널, 김치맛에 이어 최근 숯불갈비맛까지 추가했다. 아임닭 관계자는 “식단관리하는 사람들이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만두를 먹을 수 있도록 원재료에 많은 신경을 써 개발했다”며 “만두피는 일반 밀가루가 아닌 통밀가루에 차조, 기장, 검은콩 등 5가지 곡물을 넣어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또한 “국내산 신선한 채소를 푸짐하게 담아 칼로리를 낮추고 영양을 높였다”며 “특히 국내산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썰어 씹는 식감을 살리고 포만감을 높인 만두소가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의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는 한 팩당 칼로리가 245~250kcal이고, 나트륨 함량은 540~560mg이다. 단백질 함량은 20~21g이다. 전자레인지에 3분만 해동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함도 갖췄다.최근에는 곤약 잡채와 닭가슴살을 넣고 청양고추로 맛을 낸 곤약잡채만두를 새롭게 선보였다. 3개입과 봉지형으로 출시했다.
한편, 아임닭의 닭가슴살 만두는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 아임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스타필드 PK Market, 킴스클럽 등 여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아임닭 공식몰에서는 만두 100만팩 돌파기념 고객감사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 교촌, 전국 물류센터에 F&B 특화 신규 관리 시스템 도입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2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3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4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5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6"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7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8부산시, 삼성전자와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기초단계 구축사업' 지원
- 9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10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