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자회사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 신상 공개…매출 상승 기대

퓨전데이타는 자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유명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가 신상 핸드백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폴스부띠끄의 신상 핸드백./사진제공=퓨전데이터
‘폴스부띠끄’가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제품은 테디걸스(TEDDY Girls) 스타일의 레트로 무드 컬렉션이다. 메인 제품인 ‘테디 라인’은 TEDDY(테디), MINI TEDDY(미니 테디), BOY TEDDY(보이 테디), CLASSIC TEDDY(클래식 테디)의 4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금속 락장식과 깅엄체크 패턴 안감과 컬러, 부드러운 쉐입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폴스부띠끄 관계자는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2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폴스부띠끄’가 이번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신상 핸드백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50년대 영국 소녀의 반항적이면서도, 우아한 유스 컬처를 현재에 맞춰 재해석한 이번 상품은 올가을 트렌드에 꼭 맞는 감각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퓨전데이타는 지난 7월 초 폴스부띠끄의 국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지분 100%를 취득해 자회사로 편입시킨 바 있다. 하반기부터 자회사의 매출이 온전히 반영되는 가운데, 회사 관계자는 폴스부띠끄의 신상이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퓨전데이타 관계자는 “앞서 4조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해 ‘건강남녀’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B2C 사업을 시작 했다”며 “여기에 더해 이번 ‘폴스부띠끄’ 신상 판매를 통해 자회사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출 상승 및 흑자 전환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업다각화를 진행 중인 퓨전데이타는 건강기능식품 사업, 패션 사업 외에도 발광다이오드(LED) 제조 사업(세미콘라이트 인수), 바이오 사업(바이오트리에 투자 및 독점 물품 공급)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마이크로 AI 데이터센터 구축 계획
- 네오펙트 “운영자금 확보…생산능력 증설 및 R&D 계획”
- 에이전트AI “美 자회사 무인 택시 운영 준비 박차”
- KB국민은행, 취약계층 재기 지원 'KB희망금융센터' 개점
- 농협금융, 국민성장펀드 추진회의 개최…"국가 성장동력 마련에 적극 기여"
-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
- 카카오뱅크 첫 글로벌 투자처 '슈퍼뱅크'…인니 증권거래소에 상장
- 생·손보협회, 보험범죄 방지 유공자 시상…경찰·SIU 125명 수상
- 교보생명, 체육꿈나무 5기 장학증서 수여식…7개 종목서 14명 장학생 선발
-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독립운동기념관 착공…2027년 상반기 개관 목표
- 2위드포인츠, 40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자동화 기술 고도화"
- 3"국가유산 보존"…현대모비스, 이색 사회공헌활동 '눈길'
- 4인노바드, 북촌 위크앨리서 허먼밀러 단독 팝업스토어 개최
- 5룸 821, 대학생 전용 AI 학습 메이트 '페디' 출시
- 6결혼정보회사 듀오 “연말 즉흥적 연애보다 자기 점검 시기”
- 7GC녹십자, 카나프테라퓨틱스 이중항체 기반 ADC 기술 옵션 행사
- 8롯데홈쇼핑 ‘엘라이브’, 유영만 교수 초청 북콘서트 진행
- 9모아라이프플러스, 마이크로 AI 데이터센터 구축 계획
- 10수성아트피아, 동행기획전 '바라보다'展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