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자회사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 신상 공개…매출 상승 기대
퓨전데이타는 자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유명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가 신상 핸드백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폴스부띠끄의 신상 핸드백./사진제공=퓨전데이터
‘폴스부띠끄’가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제품은 테디걸스(TEDDY Girls) 스타일의 레트로 무드 컬렉션이다. 메인 제품인 ‘테디 라인’은 TEDDY(테디), MINI TEDDY(미니 테디), BOY TEDDY(보이 테디), CLASSIC TEDDY(클래식 테디)의 4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금속 락장식과 깅엄체크 패턴 안감과 컬러, 부드러운 쉐입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폴스부띠끄 관계자는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2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폴스부띠끄’가 이번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신상 핸드백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50년대 영국 소녀의 반항적이면서도, 우아한 유스 컬처를 현재에 맞춰 재해석한 이번 상품은 올가을 트렌드에 꼭 맞는 감각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퓨전데이타는 지난 7월 초 폴스부띠끄의 국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지분 100%를 취득해 자회사로 편입시킨 바 있다. 하반기부터 자회사의 매출이 온전히 반영되는 가운데, 회사 관계자는 폴스부띠끄의 신상이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퓨전데이타 관계자는 “앞서 4조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해 ‘건강남녀’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B2C 사업을 시작 했다”며 “여기에 더해 이번 ‘폴스부띠끄’ 신상 판매를 통해 자회사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출 상승 및 흑자 전환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업다각화를 진행 중인 퓨전데이타는 건강기능식품 사업, 패션 사업 외에도 발광다이오드(LED) 제조 사업(세미콘라이트 인수), 바이오 사업(바이오트리에 투자 및 독점 물품 공급)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코스피 2,520선 약보합세 지속…외국인·기관 매도세 강해
- "정부 혜택 놓치지 마세요"…신한은행, 알리미 서비스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