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널디’ 中 샤오홍수 플랫폼 입점…“중국시장 공략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19-10-21 09:59:35
수정 2019-10-21 09:59:35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유통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ERDY(널디)가 중국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샤오홍수에 입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샤오홍수는 SNS 성격을 결합한 쇼핑몰로 자신이 사용해봤던 해외 상품 등을 리뷰하고 추천하는 플랫폼이다. 직접 사용해본 제품을 콘텐츠로 공유하며 정품만 판매해 중국 2~30대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널디는 이번 샤오홍수 추가 입점 오픈을 통해 플랫폼 확장과 함께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앞서 티몰 국제관과 카올라 등에 입점된 바 있다. 또한 2019 타오바오 신파워셀러대회 참가와 상해 패션박람회를 통해 성장가능성이 입증된 널디는 현지 맞춤형 마케팅과 홍보활동으로 중국 내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향후에도 주요 쇼핑몰 입점 및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중국에서의 실적도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증국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샤오홍수 스토어 오픈을 맞이해 신제품 홍보와 핫이슈를 활용한 콘텐츠를 발행하며 현지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팔로워 모객에 박차를 가아하고 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케이쓰리아이, 자체 3D 데이터 기반 신규 AI 모델 3종 개발
- 에이비온 “바이오 USA 참가…파이프라인 경쟁력 소개”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금융 '공적 역할' 강화…가산금리 손질·빚 탕감 가나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가상자산 제도권 편입? 새 정부 크립토 정책 '주목'
- 엠젠솔루션, 소방박람회서 ‘AI 자율주행 소방로봇’ 첫 선
- 한국투자증권, MTS ‘한국투자’에 미국 주식 소수점 투자 기능 도입
- 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 신한은행, ‘야구볼 땐 땡겨요 타임’ 이벤트 진행
- NH농협은행, 모바일 외국인 신분증 서비스 확대
-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시, 이재명 대통령 당선 축하...지역 현안 해결 관심과 지원 부탁
- 2최정호 전 국토교통부 차관 "이재명 당선, 시대의 선택…익산 발전 기회"
- 3부산교육청, 환경교육주간 '제로웨이스트 생활 실천 환경체험 한마당' 운영
- 4기장군, 부산 최초 '다자녀 가정 양육 바우처' 지원사업 추진
- 5임태희 교육감, "경기교육, 다문화교육의 국제 기준 되겠다"
- 6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7케이쓰리아이, 자체 3D 데이터 기반 신규 AI 모델 3종 개발
- 8최경식 남원시장, 여름철 대비 재해취약지역 현장점검 실시
- 9고창군, 6월 고창갯벌 이달의 새 '쇠제비갈매기' 선정
- 10제약바이오협회 “산업 경쟁력 강화 위해 신약 R&D 예산 확대 시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