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FC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 론칭

[서울경제TV=고현정 기자]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FC를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 ‘세일즈그램(Salesgram)’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세일즈그램'은 모든 자료가 상품별로 토털 패키지화 되어 있어 FC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각 상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업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하고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다. 상품설명, 셀링포인트, 고객 니즈 환기 등 상품 설명과 판매유의 사항 등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물론, 상담 이후 고객에게 바로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안내장과 약관까지 탑재됐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모바일 상품안내장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약관도 모바일로 받는다. 예컨대 FC가 이 플랫폼에서 오렌지라이프의 ‘생활비 챙겨주는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선택하면 변액보험의 개념부터 상품 특장점, 판매 시 유의사항, 생활자금 수령 설명법 등 상품판매는 물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콘텐츠까지 총망라해 보여준다.
오렌지라이프 측은 이 플랫폼으로, FC의 상품 이해도를 한층 높이고 정확한 상품설명을 통한 완전판매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오렌지라이프 변창우 전무(고객인입트라이브장)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면서 FC들이 소화해야 하는 지식의 양이 크게 방대해졌다. 세일즈그램은 상품이해부터 관련 니즈자료, RP(role playing), 안내장, 약관까지 해당 상품 영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성했다. 신인FC들도 상품을 쉽게 이해하고 고객과 왕성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2025 부산시 스타소상공인' 10개사 선정
- 2LG 스마트코티지, 제로에너지건축물 최고 등급 'ZEB 플러스' 획득
- 3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 강화
- 4작년 의약외품 수출 효자는 치약…콜마 애터미치약 수출 1위
- 5서울·지방간 부동산 양극화에 고통 심화…대책은
- 6"인재 채용·매장 확장"…中 기업들, 韓 시장 진입 속도
- 7항공업계 2분기 실적전망 '흐림'… 경쟁 심화에 수익 악화
- 8커지는 증시 과열 경고음…"변동성 관리 신경 써야"
- 9'불닭 신화' 삼양식품, 시총 10조원 돌파
- 10K-뷰티 미용기기 각축전…가전회사도 뛰어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