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동과 겨울 신메뉴 출시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방법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감성커피’는 국내최초로 동과로 음료를 만들어서 출시한다. 동과는 박과 식물로 겨울 수박이라는 뜻으로, 비타민을 비롯해 무기질, 식이섬유가 많아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만점 과일로 노폐물 배출, 부종방지, 노화방지에
탁월하다.
이처럼 올 겨울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특별한 음료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되고 더 맛있는 동과 음료를 개발해 출시했다.
달짝지근하고 담백한 동과의 맛을 살린 동과음료는 동과와 히비스커스티를
합한 동과티,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동과라떼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동과카페오레 3종 라인업을 이루면서 선택의 폭까지 넓혀 보다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할 수 있는 맛을 살리고, 겨울철 건강과 미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동과음료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어 지난
여름 ‘흑당’ 열풍에 이은
‘동과’ 열풍이 기대된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몰아치면서 따뜻한 커피 및 음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이 때, 동과를 활용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동과라떼를
포함한 히비커스티를 합한 동과티,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동과라떼, 에스프레소를
더한 동과카페오레 등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신메뉴 3종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감성커피’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이외에도 특유의 브랜드가 가진 감성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