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연말 맞이 홈파티 페스티벌’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19-12-17 08:49:57
수정 2019-12-17 08:49: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25일까지 연말 인기 메뉴를 판매하는 ‘연말 맞이 홈파티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미국산 랍스터 1마리에 1만 7800원에, 캐나다산 자숙 랍스터를 9800원에 준비했으며 노르에이산 생연어는 100g 당 2480원에, 대만식 대왕연어초밥은 1팩 당 7980원에 판매한다.
파티에 꼭 필요한 와인도 준비했다. ‘Keror’의 무알콜 스파클링을 5000원에,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다스티’, ‘아랄디카 모스카토다스티’, ‘조닌 모스카토다스티스’ 와인 3종은 각 1만2900원에 판매하며, 아크릴 와인잔과 심플 라인골드와인잔을 각 5900원과 8500원에 선보인다. HMR 상품으로는 PB 브랜드인 ‘요리하다’ 피자 3종을 각 4980원에, 명란크림 스파게티는 5580원, ‘한마리 후라이드 치킨’을 7980원에 판매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